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LG디플, 제조·생산지원·R&D 직군 신입사원 채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한겨레

엘지(LG)디스플레이 모델들이 자사 오엘이디 티브이(TV)용 패널을 소개하는 모습. 엘지디스플레이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엘지(LG)디스플레이가 세자릿수 규모로 신입사원을 채용한다고 27일 밝혔다. 모집분야는 제조(공정개발·공정장비), 생산지원(구매·생산기획·관리), 연구개발(공정·장비기술연구·소자·개발) 직군 등이다.

7월10일까지 엘지그룹 채용 누리집(careers.lg.com)서 온라인으로 신청서를 접수한다. 서류전형과 인·적성검사, 면접 등을 거쳐 선발한다. 회사는 “올레드(OLED)를 포함한 차세대 디스플레이 사업 경쟁력을 강화하기 위한 인재 확보 차원”이라고 설명했다.

이번 채용에선 인성면접과 직무면접을 통합했다. 지원자가 면접관에게 회사와 직무에 대해 궁금한 점을 질문하는 ‘리버스 면접’도 도입했다. 회사 관계자는 “지원자들이 회사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고, 지원자의 기본 역량을 확인하는 데도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앞서 7월6일에는 온·오프라인 동시로 채용 설명회를 진행한다. 온라인 참가는 7월4일까지 엘지디스플레이 채용 홍보 누리집(lgd-recruiter.com)에서 신청할 수 있고, 현장 참석은 선착순 마감한다.

이정훈 기자 ljh9242@hani.co.kr

벗 덕분에 쓴 기사입니다. 후원회원 ‘벗’ 되기
항상 시민과 함께 하겠습니다. 한겨레 구독 신청하기‘주식 후원’으로 벗이 되어주세요!

[ⓒ한겨레신문 :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