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골든차일드 태그, 활동 재개…"건강 상태 호전, 활동 의지 강하다"[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장진리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의 멤버 태그가 활동을 재개한다.

울림엔터테인먼트는 27일 "태그는 활동이 가능하다는 전문의 소견과 본인의 활동 재개 의지에 따라 골든차일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태그는 지난달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 내원, 정밀 검사를 받았고 치료와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모든 일정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만 집중했다.

지속적인 치료를 받아온 그는 최근 상태가 많이 호전됐고, 활동이 가능하다는 전문의의 소견을 받았다. 무엇보다 활동을 재개하겠다는 본인의 의지가 강해 활동에 복귀하기로 했다.

다만 최근 시작된 첫 미국 투어에는 함께하지 않는다. 소속사는 "현재 예정된 해외 스케줄을 제외한 추후 활동에 합류할 예정"이라고 설명했다.

다음은 울림엔터테인먼트 공식입장 전문이다.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걱정하며 기다려주신 팬 여러분들의 아낌없는 사랑에 감사의 말씀드립니다.

골든차일드 멤버 태그군의 현재 건강 상태와 향후 활동 관련 안내드립니다.

지난 달 태그군은 컨디션 난조로 병원에 내원하여 정밀 검사를 받았고 치료와 휴식이 필요하다는 의료진의 권고에 따라 모든 스케줄을 중단하고 치료와 회복에 집중하였습니다.

이후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로 상태가 많이 호전되었고, 활동이 가능하다는 전문의의 소견과 본인의 활동 재개 의지에 따라 골든차일드 활동을 재개할 예정이며 당사는 아티스트의 건강과 안전을 최우선으로 고려해 현재 예정 되어 있는 해외 스케줄을 제외한 추후 골든차일드 활동에 합류할 예정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아티스트 모두가 건강히 활동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밝은 모습으로 다시 인사드릴 골든차일드 태그군에게 많은 응원과 사랑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