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어게인TV]”우리 결혼할까?”…‘현재는 아름다워’ 신동미♥오민석, 커지는 감정만큼 결혼 의식↑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신동미가 오민석에게 결혼을 제안했다.

지난 26일 밤 KBS2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극본 하명희/연출 김성근) 26회에서는 결혼을 의식하는 윤재(오민석 분)와 해준(신동미 분)의 모습이 그려졌다.

해준은 “아니, 할아버님 뵙고 와서 연락이 없어. 사람이 너무 무뎌”라고 연락 없는 윤재에 섭섭해 하며 “현재는 연락 자주 하는 것 같던데”라고 시무룩했다. 그러나 이내 자신이 선물한 옷을 입고 있는 경철(박인환 분)의 사진이 도착하자 “이거 입으셨네?”라고 배시시 웃던 해준은 “할아버지가 해준 씨 만나고 좋아하셨다”는 윤재의 말에 “나도 할아버님 만나서 너무 좋았어”라며 기뻐했다. 그는 “해준 씨 움직이면서 노는 거 좋아하니까 롤러스케이트 타러 갈래?”라는 윤재의 제안에 “나 좋아하는 거 찾아본 거야?”라며 감격했다.

해준과 데이트를 하던 윤재는 “이혼 사유 중에 경제적 어려움이 많아. 근데 우린 다르지, 우리가 사회 생활을 몇 년 했니?”라며 남 얘기라고 생각하는 해준의 말에 ‘나 빚 있는데’라고 당황했다. “나이 들어 결혼하는 장점이 그런 것 같아, 경제적으로 안정돼 있다는 거”라며 웃는 해준에게 억지로 웃어 보인 윤재는 집에 돌아와 “경제적으로 아직 부족하다는 말을 왜 못 했니”라며 자책했다.

롤러스케이트 데이트 후 지친 해준과 윤재는 “당분간 현재 네처럼 우리도 집에서 데이트 할까?”라는 합의를 봤다. 기분이 좋은 듯 "결혼하면 이런 기분일까?"라고 중얼거리는 윤재의 말에 해준은 잠시 고민하다 "우리 결혼할까?"라고 넌지시 물었다. 이에 깜짝 놀란 윤재의 표정만이 흘러나와 해준에게 어떤 답을 할지 궁금증을 자아냈다.

한편 수정(박지영 분)과 경철(박인환 분)의 인연이 본격적으로 그려질 것으로 예고되며 두 가족을 둘러싼 앞으로의 전개에 관심이 모아졌다. ‘현재는 아름다워’는 매주 토,일 밤 8시에 KBS 2TV에서 방송된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