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유세윤 "'윤남기♥이다은, 나 때문에 결혼 날짜 미뤄..두 번째라 프리" ('돌싱3') [Oh!쎈 리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김수형 기자] ’돌싱글즈3’에서 유세윤이 이다은, 윤남기 커플의 결혼식 사회를 맡은 근황을 전했다.

26일 방송된 MBN, ENA 채널 ‘돌싱글즈 시즌3’가 첫방송됐다.

이날 MC들은 6개월만에 돌아온 시즌3에 대해 반가워했다. 특히 이지혜는 2기 때 재혼까지 성공한 화제의 커플 윤남기와 이다은으 언급하며 “윤남기한테 문자가 와, 청첩장 초대 받았다”고 했다.

유세윤은 “사회를 부탁해서 따로 만났는데, 하필 중요한 선약이 있어서 날짜를 바꿨다”며 비하인드를 전했다. 이지혜는 “유세윤 때문네 날짜가 바뀐거냐”며 깜짝, 유세윤은 “그들도 두 번째라 프리하게 바꿨다”며 유쾌하게 전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어 MC들은 “이번에도 윤남기, 이다은처럼 재혼까지 갈 수 있는 커플이 있을까”라며 기대, 정겨운은 재혼 2팀 커플을 예상했다.특히 재혼까지 골인한 ‘남다커플’이 방송에 나온 후 역대 최대 신청자가 몰렸다고 했다.

정겨운은 “내 지인도 이번 시즌에 지원했는데 떨어졌단다 “고 하자, 이지혜도 “우리 숍도 그렇다”고 대답, 그만큼 경쟁률이 치열해졌다며 전국에 숨어있던 돌싱남녀들이 모두 지원했다고 전했다.

한편, ‘돌싱글즈3’ 한번 다녀온' 매력 만점 이혼 남녀들의 연애부터 동거까지! 돌싱 남녀 직진 로맨스로 매주 일요일 밤 10시에 방송된다. /ssu08185@osen.co.kr

[사진] ’돌싱글즈3’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