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이번주도 잘부탁해' 김정은·성동일 인연은? "짝사랑→작은아버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배우 김정은 남편과의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오는 27일 오후 9시 30분 방송되는 ENA, tvN STORY 예능프로그램 '이번주도 잘부탁해'에는 김정은이 게스트로 출연해 강원도 원주의 전통주를 찾아간다.

이날 김정은은 성동일에 “선배님 때문에 왔어요. 예전에 저랑 작품 두 번 같이 하셨잖아요”라며 인연을 공개한다. 성동일은 “내가 ‘빨간 양말’로 히트한 다음에 대학 교수 역할로 시트콤을 했는데, 정은이가 거기서 날 짝사랑하는 교수였지”라며 김정은과 ‘무려’ 러브라인이 있던 사이임을 고백했다. 당시 성동일은 ‘이미지 변신’을 위해 시트콤에서 아프리카로 해외 발령이 났다는 설정 속에 하차했고, 김정은과 이별했다.

그러나 성동일은 “나중에 드라마 ‘파리의 연인’에서 김정은의 작은아버지로 다시 만났지”라며 “연인에서 작은아버지라니 너무 점프했어...”라고 회상해 김정은의 배꼽을 잡게 만들었다. 이어 그는 “그 대사 ‘애기야 가자’는 사실 내가 하고 싶었어”라며 김정은에게 “애기야, 양조장 가자”고 절절하게 외쳤다. 하지만 고창석은 김정은 대신 “예~작은아버지”라고 공손히 답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정은은 또 홍콩에서 직장생활 중인 남편과 러브스토리를 공개한다. 이뿐 아니라 ‘또다른 김정은’이 자신을 앞지른(?) 소감까지 털어놓으며 성동일X고창석과 제대로 진한 토크를 나눈다.

김정은과 함께하는 흥미 만점 강원도 원주 전통주 탐방은 27일 오후 9시 30분 ENA채널과 tvN STORY에서 방송되는 전국민 안주 지침서 ‘이번주도 잘부탁해’에서 공개된다.

[김소연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제공| ENA, tvN STORY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