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골든차일드, 첫 美 투어 화려한 포문 열었다…새너제이 뜨겁게 달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사진제공=울림엔터테인먼트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안태현 기자 = 그룹 골든차일드(Golden Child)가 첫 미국 투어의 성공적인 시작을 알렸다.

골든차일드는 지난 24일(이하 현지시간) 미국 새너제이 몽고메리 시어터(Montgomery Theater)에서 열린 새너제이 공연을 시작으로 '골든차일드 밋 앤 라이브 투어 인 유에스에이'(GOLDEN CHILD MEET & LIVE TOUR LIVE IN USA)의 포문을 화려하게 열었다.

정규 2집 '게임 체인저'(GAME CHANGER) 타이틀곡 '라팜팜'(Ra Pam Pam)으로 공연의 시작을 알린 골든차일드는 '안아줄게(Burn It)' '난 알아요' '펌프 잇 업'(Pump It Up) 등 골든차일드만의 환상적인 퍼포먼스를 선보이며 콘서트의 열기를 끌어올렸다.

골든차일드는 다채롭고 풍성한 세트리스트로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하는 것은 물론, 눈을 뗄 수 없는 화려한 칼군무와 완벽한 라이브로 공연장을 가득 채웠다.

완성도 높은 무대와 친근하고 적극적인 소통으로 현지 팬들과 한층 더 가까워진 골든차일드가 남은 미국 투어에서 선보일 공연에 대한 기대감이 더욱 높아지고 있다.

한편 새너제이 공연을 성황리에 마치며 미국 투어를 본격적으로 시작한 골든차일드는 LA, 덴버, 댈러스, 미니애폴리스, 시카고, 내슈빌, 애틀란타, 뉴욕, 필라델피아에서 공연을 이어간다.
taehyun@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