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日 돔 투어' NCT 127, 현지 언론 분위기는...기자회견 '성황'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SBS연예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BS 연예뉴스 ㅣ강경윤 기자] 일본 첫 돔 투어를 펼치고 있는 NCT 127(엔시티 127, 에스엠엔터테인먼트 소속)이 현지 언론의 스포트라이트를 받았다.

NCT 127은 지난 25일, 이틀간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개최되는 일본 돔 투어 파이널 공연을 앞두고 기자회견을 진행했으며, 일본 TBS, 닛칸스포츠, 산케이스포츠, 스포츠호치, 도쿄스포츠, 스포니치 아넥스, 데일리스포츠, 도쿄뉴스통신 등 현지 매체들이 참석해 뜨거운 취재 열기를 실감케 했다.

NCT 127은 첫 돔 투어 소감에 대해 "돔 공연장에 오기까지 멤버들과 함께 많은 노력을 했고, 공연을 할 수 있어 감격스럽고 감회가 남다르다"며, "멋있는 공연을 보여드리기 위해 설레는 마음으로 열심히 준비했는데 멤버들, 팬분들과 함께 멋진 공연을 만들어가고 있는 것 같아 기쁘다. 돔 투어에 걸맞은 멋진 그룹이라는 걸 공연을 통해 다시 한번 보여드리고 싶다"고 전했다.

더불어 돔 투어 이후 목표를 묻는 질문에 "우리는 계속해서 앞을 향해 열심히 나아갈 것이다. 지금까지의 시간들을 돌아보면 모든 것이 즐거운 추억이다. 앞으로도 도전을 두려워하지 않고 함께 더 높은 곳을 목표로 열심히 달려가겠다"고 포부를 밝혔다.

이 밖에도 NCT 127은 멤버 유타의 고향인 오사카에서 공연하는 소감, 일본 팬들의 반응, 공연 내용 등 다양한 질문에 답하며 화기애애하게 기자회견을 마쳤으며, 현지 매체들은 기자회견에 이어 공연은 물론 공연장 밖 팬들의 열기도 직접 취재하며 높은 관심을 나타냈다.

한편, NCT 127은 오늘(26일) 쿄세라 돔 오사카에서 일본 첫 돔 투어의 마지막 공연을 펼친다.

kykang@sbs.co.kr

▶ 스타의 모든 것! [스브스타]
▶ 스타 비하인드 포토
※ ⓒ SBS & SBS Digital News Lab. : 무단복제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