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롯데온-롯데면세점, '면세점 위크' 진행…최대 83% 할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명품 선글라스·여름 샌들 등 면세 재고 1500여종 구성

뉴스1

롯데온-롯데면세점 '면세점 위크'.(롯데온 제공)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신민경 기자 = 롯데온은 롯데면세점과 27일부터 내달 3일까지 '면세점 위크'를 개최한다고 26일 밝혔다. 여름 휴가철을 맞아 명품 선글라스·명품 여름 샌들 등을 최대 83% 할인된 가격에 판매한다.

롯데온은 최근 해외여행 수요가 늘고 있지만 올해까지는 국내 여행을 계획하는 비중이 높은 것을 고려해 롯데면세점과 함께 재고 명품 판매 강화에 나서고 있다. 지난달 처음 진행했던 면세점 위크도 고객들의 좋은 반응을 얻었다. 지난달 명품 매출은 전년 대비 3배 신장했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면세점 위크' 행사를 매월 정기적으로 진행한다. 면세 재고 명품을 롯데온 고객들에게 선보일 계획이다.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은 지난달 행사에서 매진을 기록했던 명품 선글라스와 여름 샌들을 중심으로 이번 행사를 진행한다. 여름 휴가철이 임박한 점을 고려해 물량도 지난달보다 20% 가량 늘려 약 50여개 브랜드의 1500여종 상품을 준비했다.

이번에 판매하는 상품은 사전에 통관 절차를 미리 진행해 주문 후 3일 이내 출고가 가능한 빠른 배송 상품과 함께 주문 후에 통관을 거쳐 출고하는 예약 배송 상품으로 나뉜다. 예약 배송은 이번 행사가 끝난 뒤 내달 18일부터 순차적으로 배송된다.

예약 배송 상품 역시 이미 국내에서 통관을 기다리는 상품이다. 일반 해외 직구와 달리 결품 우려가 적다. 더불어 빠른 배송과 예약 배송 상품 모두 통관 절차는 롯데온과 롯데면세점이 진행하기 때문에 구매 고객이 별도 신고 과정 없이 상품 구매 및 수령 가능하다.

전수영 롯데온 면세명품MD(상품기획자)는 "이달에는 휴가 시즌을 맞아 명품 선글라스와 명품 여름 샌들 등을 중심으로 준비 물량을 이전과 비교해 20% 정도 늘려 준비했다"고 설명했다.
smk5031@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