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카드뉴스]2022년 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6월 마지막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작은 일에 일희일비하지 말고 차분하게 행동하세요. 특히 감정적인 말이나 행동은 삼가는 것이 좋아요. 사람들을 만날 때에도 예의와 매너를 잘 지키세요. 잘하면 말 한 마디로 천냥 빚을 갚을 수도 있어요.

△물고기자리 : 이번 주는 많은 것을 보고 경험할 수 있는 시기에요. 새로운 것을 배우거나 새로운 일을 맡게 될 수 있어요. 자신에게 맡겨진 일이나 책임을 두려워하지 마세요. 어쩌면 당신이 한층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수 있어요.

△양자리: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황소자리: 한 두 번의 실패에 좌절하거나 포기하지 마세요. 중도에 포기하면 아니 한 것만 못할 수 있어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인내와 끈기가 빛나는 성공을 불러올 거에요.

△쌍둥이자리: 특별히 걱정할 일이 없이 만사가 순조로운 시기에요. 너무 편안하다 보니 따분하거나 지루해질 수 있어요. 너무 늘어져 있지 말고 뭔가 일거리를 찾아보세요. 운동이나 다이어트를 시작해 보는 것도 좋아요.

△게자리: 무슨 일이든 쉽고 단순하게 처리하는 게 좋아요. 복잡하게 생각하면 오히려 일이 더 꼬일 수 있어요. 가장 단순한 결정이 정답인 경우가 많아요. 머리에 떠오르는 대로, 자신의 직감에 따라 움직여 보세요.

△사자자리: 뜻대로 일이 풀리지 않아도 너무 서운해하지 마세요. 운이란 좋을 때도 있고, 나쁠 때도 있기 마련이에요. 부정적인 생각보다는 긍정적인 생각을 갖는 게 좋아요. 다른 사람을 원망하거나 미워하지도 마세요. 화내고 성내는 만큼 좋은 운이 멀어질 수 있어요.

△처녀자리: 이번 주는 처녀자리를 위한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면 일, 공부면 공부, 모든 것이 뜻한 대로 풀릴 거에요. 오랜 시간 바라던 목표나 소원을 이룰 수도 있어요. 다만, 운이 좋다고 해서 너무 자만하지 마세요. 당신이 겸손해야 행운이 더욱 커질 수 있어요.

△천칭자리: 메마른 대지에 단비가 내리는 듯한 한 주에요. 반가운 소식이나 기다리던 사람이 찾아올 수 있어요. 당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할 수도 있을 거에요. 언제 어디서든 희망과 용기를 잃지 마세요. 이제부터는 바로 당신이 주인공이니까요.

△전갈자리: 이번 주는 강한 의지와 추진력이 필요한 시기에요. 한 눈 팔지 말고 자신의 목표를 향해 나아가세요. 적극적인 태도로 일과 학업에 매진하는 게 좋아요. 어렵고 힘들었던 만큼 값진 성과가 있을 거에요.

△사수자리: 자신의 마음과 감정을 잘 다스려야 하는 시기에요. 기분이 오르락 내리락 롤러코스터를 탈 수 있어요. 모든 일들이 귀찮게 느껴질 수도 있을 거에요. 쓸데없는 일에 신경 쓰지 말고 꼭 해야 할 일만 하세요. 웬만한 일들은 다음으로 미루는 게 좋아요.

△염소자리: 다른 사람의 말이나 주변 분위기에 휩쓸리지 마세요. 모든 것을 자신의 생각대로 밀고 가는 게 좋아요. 남들이 당신의 인생을 대신 살아주는 게 아니잖아요. 주변의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어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