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현재는 아름다워' 김혜옥, 서범준에 "최예빈 만나면 안 돼"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이진 기자) '현재는 아름다워' 서범준이 김혜옥에게 화를 냈다.

25일 방송된 KBS 2TV 주말드라마 '현재는 아름다워' 25회에서는 한경애(김혜옥 분)가 이수재(서범준)와 나유나(최예빈)의 연애를 반대하는 모습이 그려졌다.

이날 한경애는 이수재를 찾아갔고, "너는 왜 엄마한테 연락을 안 해. 아빠하고만 만나고"라며 화해의 손길을 내밀었다.

한경애는 "현재가 잘해주나 보다. 얼굴 좋다. 엄마 속 다 뒤집어놓고. 집에 언제 들어올 거야? 그 집에 왜 있어. 멀쩡한 집 놔두고"라며 다독였고, 이때 나유나는 이수재에게 전화를 걸었다. 이수재는 "나 잠깐 전화 좀 받고 올게"라며 양해를 구했고, 나유나와 통화했다.

한경애는 전화를 건 사람이 나유나라는 것을 눈치챘고, "유나는 절대로 안 돼. 너희들은 만나면 안 돼. 만나서 범죄 모의나 하는 애들이 다시 만나면 어떻게 하겠어"라며 당부했다.

이수재는 "유나 좋은 사람이야. 지금도 나 지켜주려고 애쓰는 애야"라며 발끈했고, 한경애는 "널 왜 지켜. 부모가 멀쩡하게 살아있고 널 진짜 위하는 가족이 있는데. 지키려면 진작에 그 짓을 못 하게 했어야지"라며 쏘아붙였다.

결국 이수재는 "내가 잘못했어. 엄마 자식이 나쁜 놈이라고"라며 화를 냈다.

사진 = KBS 방송 화면

이이진 기자 leeeejin@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