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서민갑부', 오리불고기로 연 매출 15억…영업 비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김지영 기자] '서민갑부'에서 오리불고기로 연 매출 15억을 달성한 장병윤 씨의 성공 스토리가 공개된다.

25일 방송되는 채널A '서민갑부'에서는 오리불고기로 연 매출 15억 원의 갑부가 된 장병윤 씨의 인생을 소개한다.

조이뉴스24

채널A '서민갑부'에서 오리불고기로 갑부가 된 장병윤 씨를 만나본다. [사진=채널A ]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경상남도 산청군에 위치한 장병윤 씨의 오리불고기 식당은 늘 사람들로 발 디딜 틈이 없다. 당일에 판매를 끝내지 못하면 신선도가 떨어지는 다른 고기와 달리 오리고기는 도축 후 바로 급랭 보관해 신선도를 유지할 수 있다는데. 급랭한 오리고기를 3mm로 얇게 썬 후 병윤 씨가 직접 개발한 소스와 채소를 버무리면 그의 특별한 오리불고기가 완성된다. 얇은 두께로 썰어 빨리 익을 뿐 아니라 부드러운 식감까지 자랑한다고.

또, 장병윤 씨의 식당은 오리불고기뿐 아니라 채소 맛집으로도 유명하다. 20가지도 넘는 싱싱한 채소가 무한리필이다. 이렇게 신선하고 맛있는 채소를 마음껏 사용할 수 있었던 비결은 병윤 씨가 직접 재배하는 채소 농장이 있기 때문이다. 가게에서 사용하는 채소는 모두 병윤 씨가 농장에서 직접 키운 작물들이다. 그의 채소 농장은 특별한 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불순물을 모두 걸러낸 물에 적당량의 소금을 배합한 것이 특징인데, 이것이 바로 채소 맛의 숨은 비결이다.

사실 이런 장병윤 씨에게도 과거 23살부터 33살까지 10여년 간 어두운 생활이 있었다. 과연 그의 과거는 어땠을지, 장병윤 씨가 오리불고기로 연 매출 15억 원의 갑부가 된 이야기는 6월 25일 토요일 저녁 7시 50분, 채널A '서민갑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지영 기자(jy1008@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