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불후의 명곡’ 김기태-서은광, 동점으로 ‘공동 1승’…”놀라운 우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POP=정한비 기자]
헤럴드경제

사진=KBS2 방송 화면 캡쳐



김기태, 서은광이 동점을 받았다.

25일 저녁 방송된 KBS2 예능프로그램 ‘불후의 명곡’에서는 공동 1승으로 함께 승자석에 앉게된 김기태, 서은광의 모습이 그려졌다.

‘불후의 명곡’ 첫 출연이었던 김기태가 이날 처음으로 무대에 올랐다. 그는 호소력 짙은 목소리로‘사랑 안 해’를 불러 깊은 인상을 남겼다. “목소리 뿐만 아니라 끌고 가는 감정선들이 빠져들게 만든다”는 서은광의 말에 폴 포츠가 “그 말에 공감이 된다. 이 뒤에 어떻게 무대를 해야할 지 걱정”이라고 덧붙였을 정도. 앞서 “김기태 씨가 온다는 소식에 출연을 고사하고 싶었다”던 서은광은 2번으로 뽑혀 김기태와 맞붙는 운명에 처하게 돼 웃음을 줬다.

서은광의 선곡은 드라마 ‘시크릿가든’의 OST인 ‘그 남자’였다. 서은광 표 ‘그 남자’에 카드(KARD) 전지우는 웃으며 “잠깐 현빈이 보였다”는 소감을 내놨다. “대기실에 계실 땐 장난기 가득하고 재밌으셨는데 무대에 올라 열창하는 게 멋있고 프로 같았다”는 완이화의 말에 황치열이 “현빈이 보였냐”고 묻자 완이화는 “제가 현빈을 정말 좋아해서…”라며 난처해 해 웃음을 자아냈다. 김기태와 서은광이 상반된 매력을 보여준 가운데 투표 결과 두 사람 모두에게 불이 켜졌다. 신동엽은 "여러분이 눌러주신 점수가 우연히 동점히 나왔다"며 놀랐다. 두 사람의 공동 1승에 모두 어안이 벙벙해졌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