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이슈 축구 해외파 소식

'8호골 도전' 이승우, 선발제외 벤치대기...수원더비, 베스트11 발표 [오!쎈 수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수원, 서정환 기자] ‘시즌 8호골’을 노리는 이승우(24, 수원FC)가 일단 선발명단에서 빠졌다.

수원FC는 24일 수원종합운동장에서 개최되는 ‘하나원큐 K리그1 2022 18라운드’에서 수원삼성을 상대한다. 최근 2연승을 달린 수원FC(승점 18점, 23골)은 8위다. 2연패 중인 수원삼성(승점 18점, 13골)은 승점이 같지만 다득점에서 밀려 10위로 떨어졌다.

수원FC의 상승세에 이승우의 활약이 있다. 이승우는 시즌 7호골로 레오나르도와 공동 5위에 올라 있다. 국내 골잡이 중에서는 조규성(11골, 김천), 주민규(10골, 제주), 엄원상(8골, 울산)에 이어 4위다.

경기 전 발표된 선발라인업에 이승우의 이름은 없었다. 4-4-2의 수원FC는 이영준, 라스 투톱에 무릴로, 장혁진, 정재용, 이기혁의 중원이다. 박민규, 김건웅, 신세계, 정동호의 포백에 골키퍼는 박배종이다. 이승우는 벤치서 교체대기한다.

김도균 감독은 "22세 기용 때문에 이승우를 선발에서 제외했다. 체력을 비축하려는 의도도 있다"고 했다. 결국 경기 초반 이영준이 제외되고 이승우가 투입될 것으로 보인다.

수원삼성은 4-3-3으로 맞선다. 전진우, 오현규, 류승우의 스리톱이다. 사리치, 이한도, 정승원의 미드필드에 이기제, 불투이스, 민상기, 구대영의 수비다. 수문장은 양형모다. / jasonseo34@osen.co.kr

[사진] 프로축구연맹 제공.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