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7 (수)

'토르' 크리스 헴스워스, '놀라운 토요일' 깜짝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토르: 러브 앤 썬더'의 크리스 헴스워스가 '놀라운 토요일'에 깜짝 출연한다.

7월 6일 개봉을 앞둔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의 '토르'역 크리스 헴스워스가 6월 25일 오후 7시 30분 방송되는 tvN '놀라운 토요일' 깜짝 출연을 예고해 화제다.

조이뉴스24

'토르: 러브 앤 썬더' [사진=월트디즈니컴퍼니 코리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크리스 헴스워스는 "'토르: 러브 앤 썬더'에는 여러분들이 원하는 모든 것이 담겨 있다"며 영화에 대한 자신감을 드러내며 재치 있는 입담으로 유쾌한 매력까지 선보일 예정이다. 예상치 못한 크리스 헴스워스의 깜짝 등장에 출연진들과 팬들이 어떤 반응을 보일지 기대감을 자아낸다.

영화 '토르: 러브 앤 썬더'는 천둥의 신 '토르'가 '킹 발키리', '코르그', 그리고 '마이티 토르'로 거듭난 전 여자친구 '제인'과 팀을 이뤄, 신 도살자 '고르'의 우주적 위협에 맞서는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특히, 천둥의 신 '토르'를 비롯해 강력한 새 히어로 '마이티 토르', 뉴 아스가르드의 왕 '킹 발키리', 우정과 의리의 검투사 '코르그', 그리고 가디언즈 오브 갤럭시 멤버들이 총출동하고, 마블 역사상 최고의 빌런으로 주목 받고 있는 신 도살자 '고르'의 등장에 맞서 '팀 토르'로 뭉친 MCU 대표 히어로들이 역대급 액션 스펙터클로 기대감을 높이고 있다.

마블의 코스믹 엔터테이닝 블록버스터 '토르: 러브 앤 썬더'는 2022년 7월 6일 전 세계 동시 개봉 예정이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