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불후의 명곡' 폴포츠·완이화, 애틋한 하모니…이무진·이찬원 눈물 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사진=KBS2 ‘불후의 명곡’)


[이데일리 스타in 김보영 기자]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백지영 편에 출연한 이무진과 MC 이찬원이 녹화 도중 눈물을 흘린 이유에 관심이 집중된다.

25일(토) 오후 방송될 ‘불후의 명곡’ 561회는 ‘아티스트 백지영 편’으로 꾸며진다. 아티스트 백지영을 비롯해 폴포츠&완이화, 서은광, 김기태, KARD, 프로미스나인, 이무진이 출연해 무대 위 불꽃 튀는 별들의 전쟁을 펼칠 예정이다.

특히 MC 이찬원과 대세 뮤지션 이무진을 속수무책으로 눈물 흘리게 만든 레전드 무대가 탄생해 눈길을 끈다. 국경을 초월한 듀엣 폴포츠와 완이화가 ‘잊지 말아요’를 선곡, 애절함이 폭발하는 감동의 하모니를 선보인 것이다.

희망을 노래하는 미얀마 소녀 완이화의 안타까운 사연에 많은 이들이 눈시울을 붉혔다. 무대에 오른 완이화는 “제가 ‘불후의 명곡’ 무대에 서길 소망했던 어머니가 얼마 전 돌아가셨다”라며 “돌아가신 어머니께 들려 드리고 싶다”라고 밝혀 먹먹함을 자아냈다고. 애틋함과 그리움으로 꽉 찬 ‘잊지 말아요’ 무대에 관객석과 토크대기실 곳곳에서는 숨죽인 울음 소리가 들렸다는 후문.

이찬원, 이무진을 비롯해 전 출연진들을 울린 폴포츠&완이화의 ‘잊지 말아요’ 무대는 오늘(25일) 오후 6시 10분 방송될 ‘불후의 명곡’ 아티스트 백지영 편에서 공개된다.

한편, 매 회 다시 돌려보고 싶은 레전드 영상을 탄생시키는 ‘불후의 명곡’은 매주 토요일 오후 6시 10분 KBS2에서 방송된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