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김하성 게임노트] '안타 행진은 계속' 김하성, 7G 경기 연속 안타…SD는 한 점 차 승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티비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티비뉴스=박정현 기자] 샌디에이고 파드리스 내야수 김하성의 연속 안타 기록이 어느덧 ‘7’까지 늘어났다.

김하성은 25일(한국시간) 미국 캘리포니아주 샌디에이고 펫코파크에서 열린 ‘2022 메이저리그’ 필라델피아 필리스전에 7번타자 3루수로 선발 출전했다. 이날 3타수 1안타를 기록하며 시즌 타율은 종전 0.231에서 0.232로 약간 올랐다.

첫 타석은 2회 2사 1루였다. 김하성은 상대 선발 애런 놀라의 4구째 너클 커브를 툭 건드려 유격수 방면 내야 안타를 만들어내며 연속 안타 행진 기록을 ‘7’로 늘렸다.

4회 2사 1루 두 번째 타석에서는 큰 타구를 만들었지만, 좌익수 뜬공으로 돌아섰다. 6회에는 2사 1루에서 스윙 사진으로 물러났다.

샌디에이고 선발 매켄지 고어와 필라델피아 선발 애런 놀라의 호투로 팽팽한 승부가 이어지던 6회, 샌디에이고가 선취점을 만들었다.

1사 후 에릭 호스머의 2루타로 1사 2루가 됐고, 오스틴 놀라가 동생 애런 놀라를 상대로 1타점 적시타를 쳐내며 1-0으로 앞서 갔다.

이후 구원 투수들을 등판시켰고, 나빌 크리스맷(2이닝 무실점, 홀드)-루이스 가르시아(1이닝 무실점, 홀드)-테일러 로저스(1이닝 무실점, 세이브)가 등판해 상대를 걸어 잠그며 팀의 1-0 한 점 차 승리를 지켜냈다.

한 편 타석에서는 오스틴 놀라가 동생 애런 놀라를 상대로 6타석 만에 안타를 때려내며 팀에게 승리를 선물했다. 샌디에이고는 시즌 전적 45승28패를 기록하며 내셔널리그 서부지구 2위를 유지했다.

<저작권자 ⓒ SPOTV NEWS.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