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에듀윌 공무원 학원, ‘7월 기본이론’ 개강…2023 합격 지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종합교육기업 에듀윌의 공무원 직영학원이 7월 4일 기본이론 대개강을 앞두고 수강생을 모집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은 2023년 공무원 시험 합격을 목표로 하는 공시생들을 위해 직렬별 맞춤형 수강패스를 준비했다. 독한 행정직 평생패스, 독한 기술직 평생패스, 독한 군무원 평생패스, 독한 공통과목 평생패스까지 모두 7월 개강을 앞두고 있다.

각 평생패스는 학원 현장강의 수강은 물론이고, 합격할 때까지 무제한 수강할 수 있는 온라인 강좌, 전국 단위 실력 점검이 가능한 모의고사, 약 4만개에 달하는 문제를 제공하는 문풀훈련소, 최종합격을 위한 면접 강의 및 1:1 면접 코칭, 업계 유일 심리상담 서비스, 개인 사물함 이용권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만의 독한 합격 시스템 ‘아케르’로 합격까지 빈틈없는 관리도 제공한다. 하루 15시간 이상의 순공시간 확보, 당일 복습 완성 등이 가능한 독한 학습 프로그램부터 수험 생활부터 마인드까지 전방위적으로 관리하는 다양한 관리 프로그램으로 합격까지 흔들림 없는 수험 생활을 지원한다.

독한 에듀윌 공무원 학원 관계자는 “공무원 시험 단기 합격을 목표로 하는 수험생들에게 최적의 커리큘럼과 콘텐츠, 관리 시스템을 제공할 수 있도록 수강패스를 기획했다. 2023년도 공무원 시험 합격을 생각하고 있다면 가까운 에듀윌 공무원 직영학원을 방문하셔서 합격 전략, 학습 노하우 등을 컨설팅 받아보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