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종합] 장가현 "산후조리 못 해 조기 폐경…시모, 애 낳고 뭐 그렇게 힘들겠냐더라" ('우이혼2')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배우 장가현이 산후조리를 못 한 후유증으로 조기 폐경을 맞았다고 밝혔다.

이날 조성민은 장가현과 완벽한 화해를 위해 장가현만을 위한 미니콘서트를 하겠다고 제안했다. 쌓인 갈등이 해소된 후 두 사람은 한결 편안해졌다.

두 사람은 조성민이 간직하고 있던 결혼식 영상을 보면서 웃는 등 관계 회복의 청신호를 울렸다.

장가현은 "예은이 임신했을 때도 생각이 난다. 어쩜 그렇게 사람들이 축하를 안 해주냐"라고 섭섭함을 토로했다. 조성민은 어린 나이에 임신한 장가현을 걱정한 게 아니냐고 말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성민은 장가현에게 "산후조리원 안 간 거 당신 대단한 것 같아"라며면서 "산후조리를 잘 못하지 않았느냐"라고 미안해했다.

장가현은 산후조리를 제대로 못 한 후유증으로 43세에 폐경을 맞았다고 밝혔다. 장가현은 "나중에 나이 들고 한이 맺히는 것 같더라"고 털어놨다.

이어 "예은이 낳고 가위 눌리고 계속 식은땀을 흘렸다. 어머님이랑 같이 한의원에 갔더니 한의사가 한약 해먹이라고 했다. 그때 (어머님이) 이 어린애가 애 낳고 뭐가 그렇게 힘들겠냐며 돌팔이라고 했다. 되게 서러웠다"고 쌓인 아픔을 고백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장가현은 "폐경도 이미 이혼 이야기 나오기 전에 왔다. 병원에서도 폐경 시기가 보통은 평균이 50세란다. 난 43살에 온 거니 굉장히 이르게 온 것"이라고 설명했다.
텐아시아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조성민은 “진짜 고생 많았어”라며 위로했고, 노을이 잘 보이는 곳에서 장가현이 좋아하는 멍타임을 가졌다. 이후 조성민은 제작진에게 예고했던 세레나데를 준비해 서프라이즈로 과거 장가현이 좋아했던 영화 ‘유리의 성’ OST와 결혼식 때 축가를 열창했다.

하지만 장가현은 점차 표정을 굳혔다. 장가현은 "다른 여자한테 해"라며 싸늘하게 말했고, 제작진에게 "갑작스러운 고백만 아니면 돼요"라며 부담스럽다고 돌려 말했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