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유세윤 "나 때문에 윤남기♥이다은 결혼식 날짜 변경"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돌싱글즈3'. 2022.06.24.(사진=MBN, ENA 제공) photo@newsis.com*재판매 및 DB 금지 *재판매 및 DB 금지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김현숙 인턴 기자 = 개그맨 유세윤이 윤남기·이다은 커플의 재혼 준비 근황을 전했다.

26일 오후 10시에 첫 방송하는 MBN·ENA '돌싱글즈3'에서는 시즌2 종영 후 6개월 만에 다시 만나게 된 이혜영·유세윤·이지혜·정겨운 4MC의 재회 현장이 그려진다.

4MC는 윤남기·이다은 '남다 커플'을 언급하며 "윤남기로부터 청첩 메시지를 받았다"는 근황을 공개한다. 이에 유세윤이 "결혼식 사회를 부탁받기 위해 윤남기·이다은과 따로 만남을 가졌는데, 이들이 잡아놓은 날짜에 중요한 선약이 있었다"며 "솔직히 이야기 했더니 본인들이 날짜를 바꾸겠다고 하더라"고 밝힌다. 이를 듣던 이혜영·이지혜·정겨운은 "'남다 커플'의 결혼식 날짜가 유세윤의 스케줄로 인해 바뀐 것이냐"며 놀라워한다.

그런가 하면 이혜영은 "제2의 윤남기·이다은 커플이 나올 수 있을까?"라며 궁금증을 드러낸다. 그러자 정겨운이 "시즌을 이어오면서 돌싱남녀들의 감정이 점점 뜨거워지고 있기 때문에, 당연히 재혼 커플이 나올 거라 생각한다. 두 팀 정도 예상한다"며 확신의 답변을 건넨다. 과연 정겨운의 예측대로 시즌3에서도 재혼 커플이 탄생할지 기대를 모은다.

제작진은 "누구보다 간절한 마음으로 시즌3의 '러브 레이스'에 임하게 된 새 돌싱남녀 8인의 등장과 상대에게 무한 직진하는 돌싱들의 솔직한 행보를 응원하는 마음으로 지켜봐 달라"고 청했다.

☞공감언론 뉴시스 esther@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