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피파모바일’, 지난 시즌 특급 선수들로 '22TOTS 클래스'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넥슨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OSEN=고용준 기자] '피파 모바일'이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손흥민, 호날두, 반다이크 등 총 134명 선수를 22TOTS 클래스로 추가했다.

넥슨은 24일 일렉트로닉아츠(이하 EA)가 개발하고 자사가 서비스하는 ‘피파 모바일’에 22TOTS(Team Of The Season) 클래스를 출시했다고 밝혔다.

22TOTS 클래스는 손흥민, 호날두, 반다이크, 더브라위너 등 주요 리그에서 지난 시즌 최고의 활약을 펼친 선수들, 그리고 팬들에게 많은 사랑을 받은 커뮤니티 선수들로 구성된다. OVR 111~116의 총 134명으로, 22TOTS 선수들은 23TOTY 출시 전까지 최고의 능력치를 유지한다.

또, 아이콘(ICON) 슈퍼스타 클래스에 레전드 루드 굴리트를 선보인다. 루드 굴리트는 공격과 수비, 미드필더를 모두 소화하는 만능형 선수로, 반 바스텐, 프랑크 레이카르트와 함께 네덜란드 축구 전성기를 이끈 주역으로 평가받는다. 이번 클래스 출시와 함께 OVR 112 루드 굴리트를 무료로 게임에서 획득할 수 있으며, 전용 스킬 게임, 일일 미션 등에서 모은 ‘[일반][ISS22]G포인트’, ‘[고급][ISS22]G포인트’를 사용하면 OVR 112 루드 굴리트를 OVR 118까지 성장시킬 수 있다. / scrapper@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