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티빙, 임영웅 서울 콘서트 생중계…전석매진 공연 만난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정지원 기자] 티빙(TVING)이 매 공연 뜨거운 열기를 이어가고 있는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을 생중계 한다.

이번 콘서트는 고양, 창원, 광주, 대전, 인천, 대구 그리고 서울로 이어지는 총 21회 규모로 진행되는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다. 임영웅의 서울 콘서트가 오는 8월 12일(금)부터 14일(일)까지 3일 동안 서울 올림픽공원 체조경기장에서 확정된 가운데, 티빙은 8월 14일(일) 서울의 마지막 공연을 실시간 스트리밍으로 제공한다.

조이뉴스24

가수 임영웅과 팬클럽 '영웅시대'가 선한영향력을 확산하고 있다. [사진=물고기뮤직]



임영웅은 지난 5월 정규 1집 '아임 히어로(IM HERO)' 발매 후 폭발적인 반응과 함께 각종 음원 차트 1위를 석권하며 인기를 실감케 했다. 그리고 단독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을 기록하며 대세 행보를 이어갔다. 임영웅은 이에 보답하듯 '아임 히어로(IM HERO)' 콘서트에서 발라드, 트로트, 팝, 힙합, 댄스, 포크 등 다채로운 장르의 곡과 진솔한 토크로 전국 방방곡곡 팬들과 소통하고 있다.

티빙과 함께하는 이번 중계는 매 콘서트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석 매진을 기록해 아쉽게 '아임 히어로(IM HERO) ' 콘서트 티켓을 구하지 못한 팬들에게 큰 선물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티빙은 임영웅의 데뷔 첫 단독 전국투어 콘서트 생중계를 통해 콘서트 현장의 뜨거운 열기와 생생한 감동을 그대로 전하는 것은 물론, 또 한번 다채로운 콘텐츠로 이용자들과 소통할 수 있을 것으로 관심을 모은다.

임영웅의 콘서트 '아임 히어로(IM HERO) – 서울' 공연은 8월 14일(일) 오후 5시 티빙에서 생중계되며, 티빙 유료 가입자면 누구나 시청 가능하다.

/정지원 기자(jeewonjeong@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