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브리트니 스피어스 153억 집 수영장 공개…12세연하 남편 '풍덩'[영상]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머니투데이 채태병 기자]
머니투데이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인스타그램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미국의 팝스타 브리트니 스피어스가 약 153억원에 달하는 자택 내부에 있는 화려한 수영장을 공개했다.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2일(현지시간)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다수의 사진과 영상을 게재했다.

공개된 사진 속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비키니를 입은 채 자택 내부의 수영장에서 포즈를 취하고 있다. 사진과 함께 올라온 영상에서는 그의 12세 연하 남편 샘 아스가리가 수영장으로 다이빙하는 모습이 담겼다.

최근 결혼식을 올린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그의 남편은 미국 캘리포니아 칼라바사스에 위치한 자택을 약 1180만달러(약 153억원)에 구입했다. 이 자택은 침실 7개, 욕실 9개, 수영장, 체육관, 영화관 등을 갖춘 것으로 알려졌다.

/사진=브리트니 스피어스 인스타그램 캡처

한편 브리트니 스피어스와 샘 아스가리는 지난 9일 결혼식을 진행했다. 세 번째 결혼식을 올린 브리트니 스피어스는 2004년 소꿉친구 제이슨 알렉산더와 결혼했다가 50여시간 만에 이혼한 바 있다.

이후 그는 같은해 가수 케빈 페더라인과 결혼했다. 두 사람은 슬하에 두 아들을 뒀으나 2007년 이혼했다.

채태병 기자 ctb@mt.co.kr

<저작권자 ⓒ '돈이 보이는 리얼타임 뉴스' 머니투데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