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중기소식]에이스침대·LG베스트샵, '웨딩페스타 빅경품' 등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시스

[서울=뉴시스] 에이스침대·LG베스트샵 '웨딩페스타 빅경품 프로모션'. (이미지=에이스침대 제공) 2022.06.02. photo@newsis.com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시스] 배민욱 기자 = 2일 중소기업계 소식.

▲에이스침대는 신혼부부 멤버십 제도 '에이스 웨딩멤버스' 혜택은 물론 LG 생활가전 경품을 지급하는 LG 베스트샵 제휴 프로모션을 30일까지 진행한다. 웨딩멤버스 가입 후 에이스 벨라-Ⅲ 라지퀸 사이즈 이상 매트리스와 침대 프레임을 함께 구매하면 참여할 수 있다. 에이스침대는 추첨을 통해 1등 이동식 TV 'LG 스탠바이미', 2등 'LG 휘센 제습기', 3등 'LG 엑스붐 GO' 등 총 15명에게 인기 LG생활가전을 증정한다.

▲이케아 코리아는 스웨덴 대표 여름 축제인 '미드솜마르(Midsommar)'를 맞아 홈퍼니싱 제품 90여개를 최대 70% 할인하는 여름 세일을 28일까지 진행한다. 주요 제품은 마스톨멘 2인용 야외소파, 레르함 의자, 에프테르스트레바 휴대용 머그, 클렘미그 핸드타올 등이다.

▲락앤락은 환경의 날을 맞아 자원순환 연중 캠페인 '러브 포 플래닛' 수거를 온라인으로 확대 시행한다. 해당 캠페인은 사용하지 않거나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수거해 생활용품, 공공시설물 등으로 재탄생시키는 것을 골자로 한다. 참여 방법은 락앤락몰 수거 신청 안내 페이지에 따라 박스에 오래된 플라스틱 밀폐용기를 넣고 '락앤락 용기 수거'라고 적은 뒤 문 앞에 내놓으면 된다.

▲에넥스는 자사 온라인 스토어 '에넥스몰'에서 붙박이장, 이불장 등 드레스룸 가구를 할인하는 '여름준비 옷장정리 팁' 이벤트를 진행한다. 7월1일까지 옷장정리 주제에 맞는 상품들이 선보인다. 이벤트 기간 내에 붙박이장을 구매하는 구매자에게 내부거울, 옷핸들, 타이걸이, 1단 서랍장을 제공한다. 붙박이장 제품을 150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이라면 신세계상품권 5000원을 추가 제공한다. 즉시할인이 가능한 공간별 추천제품 장바구니 쿠폰을 발급해준다.

▲골프존데카는 지난달 31일 거리측정기 '골프버디 aim QUANTUM(퀀텀)'에 대한 와디즈 펀딩을 오픈했다. 8월 출시를 앞둔 골프버디 aim QUANTUM의 이번 펀딩은 800대 한정으로 수량이다. 펀딩이 완료되면 자동으로 마감된다. 배송은 8월 중순부터 결제 순으로 진행된다. 300개 한정 슈퍼 얼리버드에게는 공식 판매가 대비 25% 할인된 가격으로 제공된다. 얼리버드에게는 16% 할인이 적용된다.

▲주방생활용품 기업 코멕스산업(코멕스)은 29일까지 전국 이마트에서 보관용기 50% 할인 행사를 실시한다. 야외활동 시 음식을 안전하게 담아갈 수 있고 위생에 신경 써야 하는 더운 날씨에 대비해 냉장고와 주방 정리를 도와주는 보관용기 등을 할인가로 판매한다.

▲생활공작소는 8일까지 '네이버 그린 쇼핑위크'에 참여하고 판매액의 2%를 환경운동연합에 후원한다. 6월5일 '세계 환경의 날'과 6월8일 '세계 해양의 날'을 맞아 진행된다. 친환경 제품을 판매하거나 기업의 사회적책임(CSR)을 적극적으로 실천하고 있는 브랜드를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주방세제 에코팩 패키지, 젖병·주방세제, 친환경 설거지 비누, 뽑아쓰는 친환경 목화솜 행주, 뽑아쓰는 키친타올 등 생활용품 10종을 살펴볼 수 있다.

▲아이엘사이언스는 백경국 전 현대모비스 연구기획 총괄 전무를 자사 고문으로 영입했다. 백 신임 고문은 아이엘사이언스의 실리콘렌즈 신기술 적용 확대와 자회사 아이트로닉스의 자율주행 기술 분야 자문에서 핵심적인 역할을 할 예정이다.

▲보쉬 전동공구 사업부는 보쉬 최초의 충전 리벳건 신제품 'GRG 18V-16C' 출시를 기념해 구매 이벤트를 연다. 6월 한달간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리벳건 신제품을 구매 시 이와 함께 사용 가능한 보쉬의 프리미엄 배터리 프로코어18V(ProCORE 18V) 4.0Ah 1개를 증정한다.

▲에스티유니타스의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공단기'와 기술직 공무원 시험 전문 브랜드 '기술단기'는 18일 시행되는 올해 제1회 지방직 9급 공무원 필기시험 대비를 위해 '합격 예측 풀서비스'를 운영한다. 수험생이 시험 종료 후 자신의 점수를 토대로 필기시험 합격 여부를 가늠할 수 있다. 자신의 점수와 다른 수험생의 성적을 분석해 지역별 실시간 합격 예측 분석, 직렬별 성적 분포·석차 분석, 과목별 시험 체감 난이도를 확인할 수 있다.

▲블록체인 기반 통합 키(KEY) 플랫폼 기업 참깨연구소는 서울 송파구에서 디지털 키 플랫폼 '키링'의 공동현관 출입문 관리 솔루션을 무상으로 지원하는 사업을 전개한다. 8월31일까지 아파트에 거주하는 송파구민이라면 누구나 키링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이 가능하다. 신청자가 거주 중인 아파트의 입주자대표회와 협의해 지원대상 아파트를 선정하고 공동현관 출입 디바이스 데이브 무상 설치, 입주민 대상 서비스 이용 방법 등을 안내할 예정이다.

▲반도체·전자부품 신뢰성 평가 분석 기업 큐알티는 3차원 컴퓨터단층촬영(3D CT) 검사 솔루션을 고도화하며 반도체 비파괴 분석 서비스 강화에 나섰다. 3D CT는 반도체 소자·제품을 360도 회전시켜 촬영한 수천장의 X선(X-ray) 사진들을 모아 3차원 입체영상과 이미지로 구현한 비파괴 방식 불량검사 장비다.

▲패션·라이프스타일 온라인 플랫폼 한스타일은 8일까지 '나를 위한 여름 스타일' 프로모션을 통해 올여름 스타일링을 위한 다채로운 쇼핑 혜택을 준비했다. 매일 오전 11시 선착순 50명에게 30%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0원 럭키드로우' 이벤트를 통해 550만원 상당의 리모와 캐리어 3종부터 보테가베네타, 아더에러, 슈프림, 발렌티노 등 프리미엄 브랜드의 다양한 상품을 0원에 제공한다. 한스타일 공식 인스타그램에서는 스타일링을 위한 아이템 증정 이벤트도 함께 진행된다.

▲종합 아티스트 IP(지식재산권) 플랫폼 원더월은 국내·외 최정상 아티스트들이 참여하는 음악 페스티벌 '하우스 오브 원더(HAUS OF WONDER)'의 1차 일반 예매를 3일 오픈한다. 이번 1차 일반 예매는 3일 오후 2시에 원더월 스테이지 웹사이트를 포함해 일반 예매처로는 위메프에서 단독 오픈된다. 1일권은 2차 일반 예매부터 판매되며 일정은 미정이다. 하우스 오브 원더는 경기 일산 킨텍스에서 8월6~7일 열린다.

▲디지털 교육 실습 플랫폼 엘리스는 서울시 인공지능(AI) 전문 기관인 AI 양재 허브가 주관하는 'AI·SW(소프트웨어) 개발자 양성 과정'에 참여할 교육생을 모집한다. AI·SW 역량을 보유한 개발자 양성이 목표로 교육비는 전액 무료다. 데이터분석, 인공지능 모델개발, 인공지능 웹 개발 총 3가지 커리큘럼이다. 모집은 19일까지다. 인공지능 관련 분야에서 졸업 예정인 학부생과 취업준비생이면 누구나 구글 설문지를 통해 신청할 수 있다. 모집 인원은 트랙당 40명씩 총 120명이다. 교육 일정은 7월4일부터 8월19일까지다.

▲영어교육 전문기업 윤선생은 1개월 학습비 지원을 내걸고 상담 신청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30일까지 윤스닷컴 내 상담 신청 페이지에서 자녀 이름, 나이, 연락처, 주소 등을 입력하면 자동 응모된다. 이벤트 참여자 중 추첨으로 선정된 10명은 첫달 영어 학습비를 전액 지원받는다.

▲천재교육 가족사 해법에듀의 전과목 자기주도학습 브랜드 셀파우등생교실은 7월18일부터 29일까지 초등학생 전학년을 대상으로 하는 전국 규모의 'SPC 전국학력평가'를 진행한다. 이번 학력평가는 초등학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다. 평가 기간 내 각 지역의 셀파우등생교실을 통해 신청하면 응시가 가능하다. 응시자 전원에게 성적분석표가 제공된다.

▲이벤트 테크 스타트업 이벤터스는 성공적인 행사를 위해 준비·기획·운영 단계에서 필요한 자료와 서식이 담긴 행사 기획 자료 14종을 무료로 제공한다. 제공되는 자료는 실무에 가장 많이 쓰이는 것들이다. 필요에 따라 사용할 수 있도록 워드형, 한글형, 파워포인트형, 노션 템플릿형으로 구성돼 있다.

▲조각 투자 플랫폼 트레져러는 지난달 27일 공개한 '맥캘란 파인앤레어 위스키 1991년' 상품이 오픈 1분만에 판매가 완료됐다고 전했다. 트레져러는 명품 시계, 파인 와인, 레어 위스키 등 고가의 수집품을 최소 1000원 단위부터 분할 투자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번에 판매된 맥캘란 파인앤레어 위스키 1991년은 트레져러가 올 1월 소더비 경매에서 1만7500유로(약 2332만원)에 낙찰한 상품이다.

▲세스코는 국가가 인증하고 한국관광공사가 운영하는 전국 480여개 한국관광 품질인증 숙박업소를 대상으로 위생 전문 컨설팅과 방역 서비스 지원 사업을 11월까지 실시한다. 또 롯데 자이언츠의 홈구장인 부산 롯데 사직구장에 지난달부터 식품 안전 솔루션을 도입했다. 음식을 제조·판매하는 사업장 위생 상태를 점검하고 관리·교육하는 서비스다.

▲동성케미컬의 바이오 의료기기 전문기업 제네웰은 스킨케어 브랜드 '힐마이즈'를 공식 출시하고 코스메틱 사업 확장에 나섰다. 수분 케어 '퓨어 히알루로닉 멜팅 캡슐', 탄력 케어 '콜라겐 부스팅 멜팅 캡슐', 미백·주름 케어 '더블액션 인텐시브 앰플', 스페셜 케어 '시그니처 멜팅 캡슐 키트' 등 4개 제품이다.

▲한국여성경제인협회는 한국서부발전 주식회사, 중소기업중앙회와 2일 서울 여의도 중앙회에서 여성기업의 사회안전망 구축 지원을 위한 업무협약(MOU)을 체결했다. 지원규모는 1억원이다. 이들은 여성기업 CEO(최고경영자) 200명을 선정해 노란우산 가입을 지원한다.

▲벤처기업협회는 17일 오후 제10회 톡투유 데모데이를 연다. 이번 데모데이는 KDB산업은행과 벤처기업협회 등이 주최하는 '넥스트라이즈 2022, 서울'에서 함께 진행된다. 벤처기업협회는 또 강남구과 공동으로 스타트업의 투자유치와 글로벌 시장 진출을 돕는 '2022 강남구 글로벌 스타트업 투자 활성화 지원 사업'에 참여할 기업을 9일까지 모집한다.

☞공감언론 뉴시스 mkbae@newsis.com

▶ 네이버에서 뉴시스 구독하기
▶ K-Artprice, 유명 미술작품 가격 공개
▶ 뉴시스 빅데이터 MSI 주가시세표 바로가기

<저작권자ⓒ 공감언론 뉴시스통신사. 무단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