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KT, 예비부부 대상 ‘결혼혜택패키지’ 지원…“야구장에서 프러포즈하세요”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선비즈

28일 수원 KT 위즈파크 홈경기에서 KT 위즈 팬 유경진씨가 프로포즈 후 KT 위즈의 마스코트(빅, 또리)와 함께 기념 촬영을 하는 모습./ KT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KT는 29일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KT 결혼혜택패키지’ 프로모션 활동을 시작했다고 밝혔다.

KT에 따르면 수원 KT 위즈파크에서 매달 1회씩 총 5개월 간 진행되는 해당 프러포즈 이벤트는 매월 사연 모집 후 대상을 선정한다. 6월에 진행되는 2회사 이벤트는 KT 홈페이지 내 이벤트 페이지에서 31일까지 응모 가능하며 당첨자는 6월 3일 개별 안내한다.

지난 28일 진행된 1회차 프러포즈 이벤트에는 수원시 조원동에 거주하는 KT 위즈 팬 유경진씨가 선정됐다.

한편 KT 결혼혜택패키지는 KT가 예비부부를 대상으로 하는 결혼 준비와 관련된 혜택 모음이다. ▲프렌치 럭셔리 호텔 ‘소피텔’ 야외 웨딩 이벤트 ▲로맨틱 야구장 프로포즈 ▲모바일 바른손카드 청첩장10% 할인 ▲배우자 요금 할인 ▲신혼집 인터넷 및 TV설치시 혼수가전 최대 무료 ▲신혼여행 로밍 데이터 최대 33% 할인 등이 있다.

구강본 KT 커스터머사업본부장 상무는 “결혼을 준비하는 고객들을 위해, 긍정적인 경험과 혜택을 제공하고자 본 프로모션을 기획했다”라며 “한번 밖에 없는 소중한 웨딩 경험을 위해,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혜택을 확대해 나가겠다”라고 했다.

이소연 기자(sosoy@chosunbiz.com)

<저작권자 ⓒ ChosunBiz.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