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카드뉴스]2022년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데일리 그래픽 최민아 기자] 2022년 6월 첫째 주 별자리 운세입니다.

△물병자리: 약간의 요령과 임기응변이 필요한 시기에요. 그때 그때 상황에 맞춰서 순발력을 발휘하세요. 너무 원칙만 따지거나 고지식하게 굴지 마시고요. 눈치가 빨라야 그만큼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어요.

△물고기자리 : 가만히 있어도 싱글벙글 미소가 피어나는 한 주에요. 새로운 희망과 기쁨이 넘쳐나는 시기라고 할 수 있어요. 일이나 공부도 순조롭고 좋은 성과가 있을 거에요. 다만, 몸에 무리가 올 수 있으니 과로는 피하는 게 좋아요.

△양자리: 주변 분위기나 상황에 너무 끌려 다니지 마세요. 좀 더 적극적이고 능동적으로 움직이는 게 좋아요. 소극적인 태도로는 아무 것도 얻을 수 없어요. 앉아서 기다리지 말고 먼저 나서서 움직이세요.

△황소자리: 길흉이 함께 하니 매사에 신중해야 하는 시기에요. 뭔가 하려고 애쓰기보다는 현상 유지에 힘쓰세요. 억지로 일을 처리하려고 하면 일이 더 꼬일 수 있어요. 시간이 약이라고, 모든 것은 시간이 알아서 해결해 줄 거에요.

△쌍둥이자리: 초지일관, 꾸준한 모습을 보여야 하는 시기에요. 중간에 계획을 바꾸거나 변덕을 부리지 마세요. 한번 시작한 일은 끝까지 밀고 가는 게 좋아요. 사람을 대할 때에도 이랬다 저랬다 하지 마세요. 한번 약속한 것은 끝까지 지키는 게 좋아요.

△게자리: 장기적인 안목과 넓은 시야가 필요한 시기에요. 단기적인 성과나 목표에 너무 연연하지 마세요. 인생은 단거리 경기가 아니라 마라톤처럼 긴 경기에요. 안 되는 일에 매달리거나 미련을 갖지도 마세요. 포기해야 할 것은 빨리 포기하는 것이 좋아요.

△사자자리: 이번 주는 다른 사람 때문에 마음의 상처를 받을 수 있어요. 엉뚱한 오해를 받거나 자존심 상하는 말을 들을 수도 있을 거에요. 너무 신경 쓰지 말고, 빨리 훌훌 털어버리세요. 남들 눈치를 보느라 당신이 마음 쓸 필요가 없어요.

△처녀자리: 이번 주는 당신의 인기와 존재감이 상승하는 시기에요. 그만큼 할 일도 많고 바쁘게 움직여야 할 수 있어요. 자신을 필요로 하는 사람들이 있다면 외면하지 마세요. 몸은 조금 피곤해도 그에 상응한 보답이 있을 거에요.

△천칭자리: 이번 주는 정신을 바짝 차려야 하는 시기에요. 너무 나태하거나 안일한 모습을 보이지 마세요. 당신의 실수나 잘못으로 큰 파장이 일어날 수 있어요. 자신의 실력이나 능력을 너무 과신하지도 마세요. 작고 사소한 일이라도 최선을 다하는 게 좋아요.

△전갈자리: 성급한 결정이나 행동은 피해야 하는 시기에요. 한번 더 생각해 보고 느긋하게 움직이세요. 조금 느리더라도 안전하게 가는 게 좋아요. 여유가 있어야 안 보이던 것들이 보일 수 있어요.

△사수자리: 다른 사람에게 기가 죽거나 얕잡아 보이지 마세요. 한 두 번 실수했다고 해서 주눅들 필요도 없어요 지금 당신에게 필요한 것은 바로 자신감이에요. 어디를 가든, 누구를 만나든 허리를 세우고 어깨를 펴세요. 당당하고 자신 있는 태도가 행운을 불러올 거에요.

△염소자리: 언제 어디서든 여유와 미소를 잃지 마세요. 기분 상하는 일이 있어도 일단 참는 것이 좋아요. 듣기 싫은 소리는 한 귀로 듣고, 한 귀로 흘리세요. 괜히 예민하게 반응하지 마시고요. 그러려니 하고 대충 넘어가는 게 좋아요.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