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김우빈, ♥한지민 다운증후군 언니 마음 얻을까('우리들의 블루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심언경기자] ‘우리들의 블루스’ 김우빈이 한지민의 언니 정은혜의 마음을 얻기 위해 노력한다.

28일 방송되는 tvN 토일드라마 ‘우리들의 블루스’(노희경 극본· 김규태 김양희 이정묵 연출)에서는 “잘 봐. 내가 누나를 얼마나 사랑하는지”라는 비장한 고백으로 이영옥(한지민 분)을 울린 박정준(김우빈 분)의 직진 행보가 이어진다.

앞서 박정준은 이영옥에게 다운증후군을 앓고 있는 쌍둥이 언니 이영희(정은혜 분)를 소개받고 당황했다. 그는 차갑게 변한 이영옥에게 진실되게 다가갔다. 언니를 어떻게 대해야 할지 배우지 못했다며 사과하고, 변함없는 사랑을 약속했다. 그러면서 이영옥에게 상처를 줬던 과거 남자들과 다를 것이라고 자신했다.

이 가운데 28일 제작진이 공개한 스틸에는 박정준이 이영희와 함께 있는 모습이 담겨 눈길을 끈다. 이영희는 뾰로통한 표정으로 뜨개질을 하고 있고, 박정준은 그런 그를 다정하게 바라보고 있다. 이어 버스 안까지 이영희를 초대한다. 두 사람은 맥주를 함께 마시며 조금 가까워진 듯해 궁금증을 자아낸다.

제작진은 “영희와 시간을 보내며 영희를 더 잘 알게 되는 정준의 모습이 그려진다. 정준이 어떻게 영희의 마음을 열고 들어가게 되는지 지켜봐달라”며 “바다 남자 정준은 모든 것을 품는 바다 같은 사랑법을 보여준다. 영옥을 사랑하고 영희를 생각하는 정준의 따뜻하고 섬세한 마음이 커다란 감동을 가져올 것”이라고 귀띔했다.

‘우리들의 블루스’는 매주 토, 일 오후 9시 10분에 방송된다.

notglasses@sportsseoul.com
사진|tvN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