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나인뮤지스 금조, 배우 백기범과 9월 결혼 "큰 믿음 준 사람"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나인뮤지스 금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정유진 기자 = 걸그룹 나인뮤지스 출신 금조(30·본명 이금조)가 뮤지컬 배우 백기범(31·본명 조성재)과 9월 결혼한다.

금조는 28일 자신의 사회관계망서비스(SNS) 계정에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린다"며 오는 9월 배우 백기범과 결혼을 한다고 밝혔다.

이날 금조는 장문의 글에서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라며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입니다"라고 말했다.

이어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입니다"라며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라고 덧붙였다.

뉴스1

나인뮤지스 금조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또한 "2015년 나인뮤지스의 금조로 여러분 앞에 인사드린지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라며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저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라고 밝혔다.

금조는 2015년 걸그룹 나인뮤지스에 막내 멤버로 합류, 가요계에 데뷔했다. 탁월한 가창력으로 주목받았으며 나인뮤지스의 유닛 나인뮤지스A를 결성해 소진, 경리, 혜미와 함께 활동하기도 했다.

백기범은 2013년 뮤지컬 '하이스쿨뮤지컬'로 데뷔해 '총각네 야채가게'(2013) '지구멸망 30일 전'(2015) '햄릿'(2017) '해적'(2019) '미스트'(2020) '프리스트'(2020) '브라더스 까라마조프'(2021) '박열'(2021) 등의 작품으로 커리어를 쌓아왔다.

다음은 금조의 SNS 글 전문

안녕하세요, 금조입니다.

꼭 전해야 할 소식이 있어서 이렇게 글을 올립니다. 어떻게 말을 시작해야 할까 글을 쓰고 있는 지금도 떨리고, 혹시나 팬분들이 서운하진 않을까 하는 걱정도 앞서네요. 하지만 인생에 있어 큰 결정인 만큼 팬분들께 제일 먼저 직접 알려야 한다고 생각해 용기 내보려 합니다.

제가 사랑하는 사람을 만나 평생을 약속해, 오는 9월 결혼식을 올릴 예정입니다. 결혼할 사람의 이름은 ‘조성재’로, 배우 ‘백기범’으로 아시는 분들이 더 많으실 것 같아요.

지금까지 모든 일을 혼자 결정하고 해내는 게 편했고, 누군가에게 기댈 줄 몰랐던 사람인 저에게 큰 믿음을 준 사람입니다. 제가 본 그 누구보다 현명하고 똑똑하지만 제 말에 귀를 기울이는 유연함과 따뜻함도 가진, 알고 지낸 시간 동안 변함 없는 모습을 보여 준 그런 사람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에 많이들 놀라셨을 거라 생각되지만, 저희의 앞날을 따뜻하게 응원해주시면 더할 나위 없이 행복할 것 같아요.
2015년 나인뮤지스의 금조로 여러분 앞에 인사드린지 어느덧 7년이라는 시간이 흘렀네요.

이금조로서 새로운 출발을 앞두고 있지만, 상황만 허락한다면 언제까지나 저는 같은 자리에서 노래할게요.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eujenej@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