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임영웅, ‘무지개’ 뮤비 선물 “영웅시대 위한 힐링 에너지”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무지개’ 뮤직비디오 캡처 /사진=물고기뮤직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파이낸셜뉴스] 가수 임영웅이 감성 힐링 에너지를 전하고 있다.

28일 오전 공식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채널을 통해 임영웅의 데뷔 첫 정규 앨범 ‘IM HERO’(아임 히어로)의 수록곡 ‘무지개’ 뮤직비디오가 공개됐다.

뮤직비디오는 댄디한 스타일링과 흠잡을 데 없는 비주얼로 시선을 끄는 임영웅의 모습을 비롯해 감탄을 안기는 파리의 길거리 야경이 담겼다.

다채롭고 자유로운 임영웅의 모습은 팬들을 심쿵하게 만든다. ‘우리 함께 가요 행복 가득 담은 배낭 하나 메고서 답답했던 일상과 도심을 벗어나 떠나볼래요’ 등 희망적이고 산뜻한 가사가 눈 호강에 이어 귀까지 호강시킨다.

앞서 임영웅은 ‘리로드’(Re;load)를 통해 “‘무지개’는 힘든 여정 가운데 나와 함께 행복을 찾아가는 가사가 특징인 노래다. 산뜻하게 어딘가를 출발할 때 듣기 좋은 곡으로, 신나는 마음이 들거나 위로를 받을 수 있을 것 같다”고 소개했다.

‘무지개’는 ‘HERO’의 작곡가 멧돼지가 참여한 노래로, 정규 1집 타이틀곡 ‘다시 만날 수 있을까’와 다양한 수록곡과 함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현재 임영웅은 티켓 오픈과 동시에 전회 전석 매진 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전국투어 콘서트 ‘IM HERO’로 팬들을 만나고 있으며, 오는 6월 10일부터 12일까지 광주 공연을 개최할 예정이다.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