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8 (목)

'여도' SF9 주호 "첫 연극 도전, 후회없는 엔딩 위해 열심히 할 것"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SF9 주호. 사진ㅣ유용석 기자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F9 주호가 '여도'로 연극 무대 첫 도전에 나선 소감을 밝혔다.

27일 오후 서울 강남구 백암아트홀에서 연극 '여도' 프레스콜이 열렸다. 백주호, 허현준, 장동우, 이의진, 류창우, 민들샘, 곽은태, 김효배, 김진철 등이 참석했다.

백주호는 "대사가 많았는데 빨리 외우는 방법은 없었던 것 같다. 바쁜 활동 와중에도 주변 분들이 도와주셨기 때문에 여기까지 함께할 수 있었던 것 같다"라고 말문을 열었다.

이어 "SF9으로는 가수 무대, 백주호로는 매체 연기를 했다. 연극 무대를 배우고 싶어서 도전하게 됐는데 많은 걸 배우고 있다. 잘하지 못하지만 후회없는 엔딩을 위해 열심히 하도록 하겠다. 대사도 안틀리도록 조심하겠다"고 각오를 드러냈다.

연극 '여도'는 조선 6대 임금 단종과 그의 숙부이자 조선 7대 임금 세조의 상상의 이야기를 그린다. 단종과 세조의 시대를 재인이라는 초월적인 인물로 넘나들며 단종의 숨겨진 아들 ‘이성’의 이야기를 다룬다. 지난 2018년 초연 이후 약 4년 만에 돌아온다.

이성 역에는 그룹 SF9 주호, 전 더 보이즈 멤버 현준이, 단종 역에는 인피니트 장동우와 빅플로 이의진이 출연한다. 전 투아이즈 멤버 이가원이 단종과의 애절한 사랑을, 머슬퀸 유승옥이 이성의 어머니로 절절함을 연기한다. 세조 역에는 곽은태, 김효배가 재인 역에는 류창우와 민들샘이 출연한다.

연극 '여도'는 오는 28일부터 7월 10일까지 공연된다.

[신영은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