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편스토랑' 이찬원, 렌터카 타는 이유 뭐길래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편스토랑’ 이찬원이 렌터카 타는 이유를 공개한다.

27일 방송되는 KBS2 ‘신상출시 편스토랑’(이하 ‘편스토랑’)에서는 ‘6월의 메뉴’ 출시를 위한 새로운 대결이 시작된다. 국민아들 찬또배기 이찬원, 어남선생 류수영, 레시피 여왕 박복순 박솔미, NEW 편세프 배우 류진과 아들 삼부자가 ‘브런치’를 주제로 치열한 경쟁을 펼친다.

이날 공개된 VCR 속 이찬원은 밥도둑 반찬 3종을 만들어 관심을 모았다. 보기만 해도 침샘을 자극하는 이찬원의 반찬들은 또 한 번 이찬원의 내공을 엿보게 했다. 반찬을 다 만든 뒤 이찬원은 이 반찬들을 챙겨 집을 나섰다. 특별한 누군가를 위한 선물이었던 것.

반찬을 챙겨 차에 올라 운전대를 잡은 이찬원. 그러나 이찬원이 탄 차는 렌터카. 이에 모두 의아해하는 가운데 이찬원은 “일할 때는 스케줄 이동 차량이 따로 있으니 매일매일 개인적으로 운전할 일이 없다”며 “사실 차를 좋아한다. 하지만 그런 마음은 누르고 있다. 어린 나이에 차를 사면 겉멋부터 들까봐 사지 않았다”고 솔직하게 털어놨다. 그래서 이찬원은 개인적인 일로 차량이 꼭 필요할 때는 종종 렌터카를 이용한다고.

이찬원의 솔직한 속내에 ‘편스토랑’ 식구들은 “꽉 찬 청년이다”라며 칭찬을 아끼지 않았다는 전언이다.

그런가 하면 이날 이찬원은 렌터카를 운전하면서 깜짝 드라이브 플레이 리스트도 공개했다. 드라이브를 하며 각종 발라드 애창곡이 이어졌다. 이어 반찬을 잔뜩 싸 온 이찬원이 도착한 곳은 주인도 없는 누군가의 원룸. 주인 없는 원룸에 자연스럽게 들어와 냉장고에 반찬 3종 세트를 차곡차곡 넣어둬 궁금증을 유발했다.

과연 이 집의 주인공은 누구일까. ‘우렁찬또’ 이찬원의 밥반찬 3종 세트부터 고막 남친 이찬원의 감미롭고도 애절한 노래도 확인할 수 있는 ‘신상출시 편스토랑’은 27일 오후 8시 30분 방송된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사진|KBS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