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강타♥정유미 측 "올가을 결혼? 결정 無…좋은 만남 중"[공식]

댓글 1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강타 정유미. 사진|스타투데이 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H.O.T. 출신 가수 강타(본명 안칠현, 42)와 배우 정유미(37)가 올가을 결혼설에 대한 입장을 밝혔다.

강타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정유미 소속사 미스틱스토리 측은 27일 매일경제 스타투데이에 결혼설과 관련해 “두 사람은 좋은 만남을 이어가고 있으며, 아직 결정된 사항은 없다”고 밝혔다.

앞서 연예 정보 유튜브 채널 연예짱TV 측은 지난 26일 “강타와 정유미가 오는 가을 중 백년가약을 올린다”고 보도했다.

두 사람의 측근은 “최근 강타와 정유미가 결혼을 결심했다. 2년 넘게 열애를 하며 서로에 대한 확신이 생겼다”며 “양가 부모님도 두 사람의 관계를 축복하고 있다”며 “가까운 친인적에게도 결혼 소식을 전했다”고 말했다.

강타와 정유미는 지난 2020년 2월 두 번의 열애설 끝에 교세 사실을 인정, 연예계 공식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의 열애는 정유미가 강타의 팬이었다는 사실 때문에 화제를 모은 바 있다. 정유미는 앞서 한 예능에서 H.O.T.를 따라다니다가 연기자가 된 사연을 밝히며 “H.O.T. 팬클럽이었다”고 밝혔다.

강타는 1세대 최고 인기 아이돌그룹 H.O.T. 멤버로 1996년 데뷔했다. 연이은 히트곡을 내놓으며 1990년대를 대표하는 아이돌 스타로 자리잡았다. 이후 솔로 활동을 이어왔으며, 뮤지컬 배우로도 활약했다. 정유미는 지난 2004년 KBS2 드라마 ‘애정의 조건’으로 데뷔해 드라마 ‘동이’ ‘천일의 약속’ ‘옥탑방 왕세자’ ‘검법남녀 시즌2’ 등에 출연했다.

[양소영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