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0 (토)

"5년동안 수고 많았어" 트와이스, 日데뷔 5주년···오는 7월 일본 정규4집 발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경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그룹 트와이스가 일본에서 식지 않는 인기를 자랑했다.

27일 소속사 JYP엔터테인먼트는 일본에서 발매한 트와이스 5주년 기념 DVD/Blu-ray '트와이스(TWICE)'가 오리콘 차트 1위를 차지했다고 밝혔다.

이들은 24일 자 오리콘 일간 DVD 랭킹을 비롯해 일간 Blu-ray 랭킹, 일간 뮤직 DVD 랭킹까지 오리콘 3개 차트 정상에 올랐다.

이번 DVD와 Blu-ray는 트와이스의 일본 정식 데뷔 5주년을 맞이해 발매됐다. 해당 DVD와 Blu-ray에는 트와이스의 인터뷰 영상을 비롯해 '캔디팝(Candy Pop)', '브레이크쓰루(Breakthrough)' 등 일본 대표곡 뮤직비디오 모음집, 2021년 3월 진행한 온라인 라이브 '트와이스 인 원더랜드(TWICE in Wonderland)'무대 및 메이킹 영상이 수록됐다.

아홉 멤버들은 정식 발매에 앞서 일본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셀러브레이션 메시지 투 마이셀프(Celebration message to myself)' 영상을 공개한 바 있다. 이들은 "5년간 감사하게도 정말 많은 사랑을 받았다. 보내주신 사랑에 보답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열심히 하겠다"며 "5년 동안 수고 많았고, 앞으로도 잘 해낼 거라고 믿는다"고 격려와 축하를 전했다.

한편 트와이스는 오는 7월 27일 멤버들이 직접 가사 아이디어를 제안한 일본 정규 4집 '셀러브레이트(Celebrate)'발매를 앞두고 있다.

전세린 인턴기자 selin@sedaily.com
[ⓒ 서울경제,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