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신길뉴타운의 중심…'신길 AK 푸르지오' 선착순 분양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핵심요약
대우건설 '신길 AK 푸르지오', 지하 5층~지상 24층, 5개 동 규모
소형주택·오피스텔 총 392세대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조성
28일 경전철 신림선 개통으로 신길뉴타운 각광
내집 마련용 소형주택에 관심 커져
노컷뉴스

(이미지=대우건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이미지=대우건설)
대우건설은 신길뉴타운에 조성중인 주상복합 '신길 AK 푸르지오'를 선착순 분양하고 있다고 26일 밝혔다.

오는 28일 서울의 두 번째 경전철 신림선이 개통될 에정이어서 신길뉴타운에 대한 관심은 갈수록 높아지고 있다. 미계약 세대에 대해 거주 지역과 청약 통장 가입 여부에 관계없이 선착순으로 분양 받을 수 있다.

'신길 AK 푸르지오'는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신길동 255-9번지 일대에 지하 5층~지상 24층, 5개 동, 소형주택·오피스텔 총 392세대와 근린생활시설 등으로 조성되는 주상복합이다. 그 중 현재 공급중인 소형 주택(도시형생활주택)은 △49㎡A 80세대 △49㎡B1 148세대 △49㎡B2 19세대 △49㎡C 39세대 총 286세대 규모다.

'신길 AK 푸르지오'는 특히, 실거주에 최적화된 평면을 갖췄다. 거실과 주방, 욕실, 방 2개의 투룸형(총 세대수의 72%)특화 설계를 적용했으며 공간 활용성을 높이기 위한 팬트리 공간 등 넉넉한 수납 공간으로 아파트 못지않은 평면을 자랑하며 전 세대 발코니 확장도 무상으로 시공된다.

파인 가든, 플레이 가든 등 산책·휴식 공간과 피트니스 클럽이 마련되고 단지 내 지상은 차량 동선과 보행 동선이 분리된 차 없는 안전한 공원형 단지로 꾸며진다. 또 공공업무시설과 상업시설도 들어서는 등 편리한 원스톱 생활주거단지로 조성된다.

주차 역시 세대당 1대의 주차 공간이 배정돼 기존 소형주택의 주차 공간 부족 문제를 해소했고, 폭 2.5m 이상의 주차 구획으로 승하차시 문콕 걱정 없는 쾌적한 주차 환경을 구현했다.

아울러 푸르지오 스마트홈 앱으로 언제 어디서나 세대 내부의 기기를 제어할 수 있는 푸르지오 스마트홈 시스템과 미세먼지를 관리 및 차단하는 최첨단 청정시스템 등도 설치된다.

입지 여건 또한, 뉴타운 최중심에 자리해 이미 입주를 완료한 '래미안 프레비뉴', '힐스테이트 클래시안', '더샵 파크 프레스티지', '보라매 SK VIEW' 등과 함께 브랜드 타운의 프리미엄 효과를 누릴 것으로 기대된다.

계약 조건은 △계약금 10% △중도금 50% △잔금 40%다. 중도금 대출은 총 분양 대금의 40% 범위 내에서 가능하며, 이자 후불제다.

공식홈페이지에서 사이버 견본주택을 운영 중이며 입주는 2024년 7월 예정이다.

※CBS노컷뉴스는 여러분의 제보로 함께 세상을 바꿉니다. 각종 비리와 부당대우, 사건사고와 미담 등 모든 얘깃거리를 알려주세요.

저작권자 © CBS 노컷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