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박태환, 6세 연하 안세현과 ‘썸’ 포착…“신랑 점수 95점” (신랑수업)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월드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전 국가대표 수영선수 박태환이 여사친인 수영선수 안세현과 핑크빛 분위기를 자랑했다.

25일 방송된 채널A ‘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17회에서는 박태환과 10년 지기 여사친 안세현의 알 듯 모를 듯한 ‘썸’ 데이트가 펼쳐졌다.

이날 박태환은 설레는 마음으로 누군가를 픽업하러 나섰다. 박태환의 차에 탄 사람은 10년 지기 ‘찐친’인 접영 여신 안세현이었다. 여섯 살 나이 차인 두 사람의 모습에 전 출연진들은 “완전 딱이다!”, “애써 웃음을 감추지 말라”라며 ‘망붕’을 가동했다.

이어 두 사람은 미묘한 분위기 속 옷가게로 향했다. 여기서 박태환은 안세현의 옷을 직접 골라주며, 무릎까지 꿇은 채 허리 핏을 잡아줘 ‘썸’ 논란을 재점화했다. 쇼핑을 마친 두 사람은 포토 부스에서 커플 사진을 찍고, 오락실에서 저녁식사 내기를 건 농구 대결에 돌입하며 달달함을 뽐냈다.

아쉽게 패배한 박태환은 안세현이 좋아하는 초밥집으로 향해 함께 식사를 즐겼다. 박태환이 안세현에게 자신의 신랑 점수를 묻자, 안세현은 “원래 95점이었는데 오락실에서의 승부욕 때문에 90점~”이라고 재치 있게 답했다.

이에 박태환은 “깎인 5점을 다시 채워야겠다”며 안세현이 옷가게에서 망설이다 구매하지 않은 옷을 깜짝 선물했다. 상상도 못한 이벤트에 “다시 볼수록 심쿵!”이라며 환호성을 질렀다.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사진=‘요즘 남자 라이프-신랑수업’ 방송 캡처

윤설화 온라인 뉴스 기자

ⓒ 스포츠월드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