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네파, 냉감 효과 극대화 '아이스콜드 시리즈' 출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서울=뉴스핌] 서영욱 기자 = 아웃도어 브랜드 네파는 소재별로 쿨링 효과를 극대화한 냉감 기능성 라인 '아이스콜드 시리즈'를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네파의 대표적인 냉감 기능성 라인이다. 올해는 일상 회복으로 더운 여름에도 야외활동이 늘어날 것을 고려해 아웃도어 활동시 입기 좋은 다양한 디자인의 제품을 선보인다. 반집업 티셔츠와 자외선 차단 효과로 각광받는 긴팔 라운드 티셔츠, 일상용으로 입기 좋은 반팔 티셔츠를 비롯해 냉감 기능이 적용된 팬츠 라인업도 확대한다.

뉴스핌

네파 아이스콜드 [사진=네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특히 기능별로 냉감 소재를 다양하게 적용했다. 착용 즉시 시원한 감촉을 느낄 수 있는 냉감 소재인 '네파 아이스(NEPA ICE)',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발산해 쾌적함을 주는 흡습속건 소재인 '네파 드라이(NEPA DRY)', 적정 체온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상변화물질인 PCM(Phase Change Material)을 함유한 프린트 처리로 쿨링 효과와 쾌적함을 극대화한 '네파 듀얼(NEPA DUAL)'과 같은 최적의 기능성 소재를 시리즈별로 선보인다.

메인 제품인 '마운틴 프린트 반팔 집업 티셔츠'는 등 부위에 통기성이 좋은 메쉬 원단을 적용해 한여름 야외 액티비티에서도 시원하게 착용할 수 있다. 흡습속건성이 우수한 소프트 멜란지 소재를 적용해 부드럽고 시원한 촉감을 주는 것이 특징. 톤온톤 까무 프린트가 은은하게 적용돼 세련된 분위기를 자아낸다. 컬러는 남성은 블루그레이, 크림, 소프트카키, 블랙 네 가지로, 여성용은 스페이스네이비, 크림, 라이트라벤더 세 가지로 구성됐다.

'마운틴 도트 긴팔 집업 티셔츠'는 더운 여름에도 체온을 일정하게 유지시켜 주는 네파 듀얼 프린트를 소매 안쪽에 적용해 쾌적하게 착장 가능한 기능성 티셔츠 제품이다. 자외선을 차단해주는 여름성 긴팔 제품으로 나와 한여름에도 착용 가능하며 흡습속건이 우수한 멜란지 소재 위에 도트 승화 그래픽으로 쾌적하고 멋스러운 착장이 가능하다. 색상은 남성용은 민트 멜란지, 라이트 멜란지 그레이, 멜란지 네이비 3종으로, 여성용은 소프트핑크, 미스트, 블랙 멜란지 3종으로 구성됐다.

네파 관계자는 "일상 회복으로 지난해에 비해 야외활동이 증가하고 날씨도 예년보다 더울 것으로 예상돼 올 여름에는 냉감 기능성 제품들이 특히 각광받을 것으로 보인다"며 "네파 아이스콜드 시리즈는 소재별로 쿨링 기능을 다양하게 선사해 쾌적하게 입을 수 있는 제품"이라고 전했다.

syu@newspim.com

저작권자(c) 글로벌리더의 지름길 종합뉴스통신사 뉴스핌(Newspim), 무단 전재-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