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팝업★]'대세' 손석구, 이제훈 "형 최고" 팬심 고백에 반응도 구씨 같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헤럴드경제

사진=이제훈 인스타그램



[헤럴드POP=이미지 기자] 손석구가 이제훈에게 고마운 마음을 드러냈다.

배우 이제훈은 지난 25일 오전 자신의 인스타그램을 통해 "'범죄도시2' 너무 재밌게 봤습니다!!! 오랜만에 영화관에서 다양한 간식을 먹으며 보니 더 좋네요"라고 흡족해했다.

이어 "여러분들도 마형사님과 구씨. 아니 강해상과의 숨막히는 액션, 코미디 마구마구 즐겨주세요"라고 당부하며 "석구형 영화 진짜 대박. 형 정말 최곱니다. 사랑해요"라고 손석구를 향한 팬심을 고백했다.

특히 이제훈은 자신의 셀카를 포토카드로 제작하는 순간을 공유해 눈길을 끌기도 했다.

이에 손석구는 "아...나도 너무 가고 싶다!!! 재밌게 봐줘서 고마워~~~포토카드 저건 뭐야?? 신기하네 ㅋㅋ 이제훈 최고!!"라는 댓글로 화답해 훈훈함을 자아냈다.

영화 '범죄도시2'는 괴물형사 '마석도'(마동석)와 금천서 강력반이 베트남 일대를 장악한 최강 빌런 '강해상'(손석구)을 잡기 위해 펼치는 통쾌한 범죄 소탕 작전을 그린 작품.

손석구는 '범죄도시2'에서 전편 '장첸'(윤계상)을 잇는 빌런으로 압도적인 존재감을 발산, 호평을 받고 있다. 또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에서 '구씨' 캐릭터로 큰 사랑을 받고 있는 만큼 팬들은 '강해상'과 '구씨'의 세계관을 연결시키며 뜨거운 반응을 보내고 있다.
popnews@heraldcorp.com

Copyright ⓒ 헤럴드POP All Rights Reserved.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