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4 (수)

싱가포르항공. 5월부터 11월까지 싱가포르 여행객 및 환승객에 창이공항 쇼핑 및 다이닝 특전 제공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포츠서울

싱가포르항공. 사진 | 싱가포르항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스포츠서울 | 이주상기자] 싱가포르항공이 창이공항과 함께 ‘창이 리워드 제공 특별 캠페인’을 진행하며 싱가포르 여행객 및 환승객에 창이공항 쇼핑 및 다이닝 특전을 제공한다.

싱가포르항공과 창이공항은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경유하는 모든 여행객을 대상으로 창이공항 내 쇼핑과 레스토랑에서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창이 리워드 e-바우처’를 제공해 눈길을 끌고 있다.

캠페인은 오는 23일부터 11월 30일까지 진행한다. 한국을 출발하여 싱가포르를 여행하거나 싱가포르에서 환승 및 경유하는 싱가포르항공 승객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싱가포르 여행객에게는 창이 리워드 e-바우처와 함께 헤지 메이즈(Hedge Maze) 입장권이 제공된다. 헤지 메이즈 입장권 소지자는 캐노피 공원의 디스커버리 슬라이드 및 안개 그릇, 꽃잎 정원, 토피어리 산책길 이용이 가능하다. 창이 리워드 e-바우처는 창이공항 내 쇼핑·다이닝 제휴 시설에서 최소 사용 금액 없이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하다.

싱가포르항공 재비아 호 (Xavier Ho) 한국지사장은 “코로나 팬데믹을 딛고 일상생활 회복에 발맞춰 특별한 혜택을 마련했다. 오랜만의 여행에 우리의 고객들에게 더욱 다채로운 경험을 제공할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한다”라고 소감을 전했다.
rainbow@sportsseoul.com

[기사제보 news@sportsseoul.com]
Copyright ⓒ 스포츠서울&sportsseoul.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