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샌드박스네트워크, '핫소스 가요제' 개최…음원+본 공연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샌드박스네트워크가 크리에이터 음뫄 핫소스(김선응, 송형주), 배말랭, 황룡갑과 손잡고 개최한 '핫소스 가요제'의 음원이 25일 정오 공개된다.

샌드박스네트워크와 음뫄 핫소스, 배말랭, 황룡갑이 공동 제작한 '핫소스 가요제'는 아티스트 4팀과 함께 음원 제작 및 공연을 진행하는 콘텐츠다.

'핫소스 가요제'에는 조현영, 김농밀, 전상근, 밴드 맥거핀이 참여해 음뫄 핫소스, 배말랭, 황룡갑과 각각 팀을 이뤄 음원을 발매한다.

매일경제

핫소스 가요제가 개최된다.사진=샌드박스네트워크 제공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지난 22일 음뫄 핫소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협업 아티스트들과의 팀 선정 과정이 공개됐고, 김농밀X김선응, 송형주X조현영, 배말랭X전상근, 황룡갑X맥거핀이 팀을 이뤄 본격적인 '핫소스 가요제'의 출격을 알렸다.

이후 음원 제작 과정기, 중간 점검과 게임을 통한 공연 순서 결정 등의 에피소드가 잇달아 베일을 벗으며 이들이 선보일 음원에 대한 기대감도 높아졌다.

김농밀X김선응 '로켓', 송형주X조현영 '좀 더 있을까', 배말랭X전상근 '성장통', 황룡갑X맥거핀 'Pond'를 선보이는 가운데, 이들은 힙합, 시티팝, 발라드, 밴드라는 각각 다른 장르의 곡으로 개성 넘치는 매력을 선보인다. 특히 25일 음뫄 핫소스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되는 본 공연은 코로나19 이후 처음으로 구독자들과의 대규모 대면 만남으로 진행됐으며, 관객 약 90명과 소통하며 위로와 설렘, 사랑의 감정이 가득한 곡으로 시너지가 돋보이는 무대를 펼쳐 보였다.

한편 '핫소스 가요제'에서 발매되는 음원은 25일 정오부터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서 감상할 수 있다.

[진주희 MK스포츠 기자]

[ⓒ MK스포츠,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