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해방일지' 김지원도 깜짝 놀란 손석구의 변신 "설렌다, 너무 멋있어"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조이뉴스24 박진영 기자] 배우 김지원과 손석구가 달라진 스타일에 깜짝 놀라했다.

25일 JTBC 드라마 유튜브 채널에는 '"이름이 뭐예요?" 추앙커플의 재회, 그리고 통성명"이라는 제목으로 JTBC 토일드라마 '나의 해방일지' 메이킹 영상이 게재됐다.

조이뉴스24

'나의 해방일지' 김지원과 손석구가 달라진 스타일에 깜짝 놀라했다. [사진=JTBC 유튜브 캡처]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해당 영상은 산포로 향하는 지하철을 탄 구씨(손석구 분)와 미정(김지원 분)의 촬영분부터 시간이 흐른 후 재회한 두 사람의 모습까지 담아냈다.

손석구는 달라진 스타일의 김지원을 보고는 "약간 눈화장이 달라졌다"라고 말했다. 이에 김지원은 "맞다"라며 디테일을 알아본 손석구에 활짝 웃음 지었다. 또 손석구는 "지적인 스타일"이라고 덧붙였다.

김지원은 구씨에게 이름이 뭐냐고 묻는 촬영 전 톤을 고민했다. 이에 감독은 "소개팅에서 처음 만난 분위기"라고 했고, 김지원은 "설렌다. 다른 남자 만나는 기분"라고 달라진 손석구를 바라보며 말했다.

손석구 역시 "출연료 2명분 받아야 할 것 같다. 다른 사람 같아"라고 고백했다.

과거 당미역에서 서로를 스쳐지나갔던 장면 비하인드도 공개됐다. 촬영을 모두 마친 김지원은 구씨가 생각이 나지 않을 정도로 멋지게 차려입은 손석구를 보며 "장난 아니다. 너무 멋있다"라고 감탄했다.

/박진영 기자(neat24@joynews24.com)


[ⓒ 조이뉴스24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