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갓세븐, 새 앨범 95개 국가·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뉴스1

워너뮤직코리아 © 뉴스1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서울=뉴스1) 김민지 기자 = 보이그룹 갓세븐(GOT7)이 새 앨범 '갓세븐'(GOT7)으로 전 세계 아이튠즈 차트 정상을 석권했다.

23일 발매된 갓세븐의 새 미니앨범 '갓세븐'은 지난 24일(오후 6시 기준)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앨범 차트와 유러피안 아이튠즈 앨범 차트 1위에 등극하며 전 세계적인 뜨거운 인기를 입증했다.

이와 함께 일본, 이탈리아, 호주, 뉴질랜드, 태국, 싱가포르 등 전 세계 95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에서 1위에 올랐다. K팝 아티스트가 90개 이상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앨범 차트 1위에 오른 것은 갓세븐이 두 번째로, 새로운 대기록을 달성하며 막강한 글로벌 음원 파워를 과시했다.

또한 타이틀곡 '나나나'(NANANA)는 브라질, 콜롬비아, 인도, 스페인 등 71개 국가 및 지역 아이튠즈 톱 송 차트 1위를 석권했으며, 월드와이드 아이튠즈 송차트 2위를 비롯해 유러피안 아이튠즈 송차트 3위에 오르는 기록을 세웠다.
'돈트 리브 미 얼론'(Don’t Leave Me Alone), '돈트 케어 어바웃 미'(Don’t Care About Me), '드라이브 미 투 더 문'(Drive Me To The Moon), '트루스'(TRUTH), '투'(Two) 등 수록곡들 역시 태국, 베트남, 라오스 등 글로벌 차트 상위권을 장악하며 줄 세우기에 성공했다.

갓세븐은 발매와 동시에 국내 음원 차트 최정상을 차지한데 이어, 해외 음원 차트까지 강세를 보이며 완전체 컴백을 기다려온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인기를 확인했다. 전곡 자작곡을 수록하며 '가장 갓세븐다운' 앨범을 선보인 갓세븐이 앞으로 세워나갈 글로벌한 기록에 귀추가 주목된다.

갓세븐의 새 앨범 '갓세븐'은 자신이 누구인지 무엇인지 잊지 않기 위해, 기다려 준 사람들을 위해, 함께 해주는 모든 분들을 위해 갓세븐의 진심을 담아낸 앨범이다. 새로운 발걸음을 내디딘 갓세븐의 각별한 팬사랑과 진정성 있는 메시지를 여실히 담아내며 리스너들의 호평을 이끌고 있다.

타이틀곡 '나나나'는 갓세븐만의 밝고 칠(Chill)한 느낌이 가득 담긴 곡으로, 팝적인 사운드와 기타 루프가 인상적이다. 오래 기다려온 팬들과 대중을 위한 선물 같은 곡을 선사하고 싶다는 마음이 녹아있다. 멤버 제이비가 직접 작사, 작곡해 한층 깊고 넓어진 음악적 스펙트럼을 느낄 수 있다.

한편 글로벌 K팝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갓세븐의 새 앨범 '갓세븐'은 음원사이트를 통해 만나볼 수 있다.
breeze52@news1.kr

[© 뉴스1코리아(news1.kr),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