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단독] 서울대 출신 엄친딸 등판…이시원, '랜선뷰티' 출연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OSEN

후너스엔터테인먼트 제공


[OSEN=장우영 기자] 배우 이시원이 연예 버라이어티 채널 K-STAR(케이스타)의 신개념 언택트 뷰티 바이블 ‘랜선뷰티’에 출연한다.

25일 방송 관계자에 따르면, 이시원은 최근 진행된 K-STAR ‘ 랜선뷰티’ 촬영을 마쳤다. 이시원이 출연하는 ‘랜선뷰티’는 오는 6월 1일 방송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랜선뷰티’는 언택트 시대, 온라인 중심의 트렌드 세터 뷰티프로그램. 스타의 파우치부터 글로벌인플루언서와 한국의 인플루언서들이 전하는 뷰티 트렌드 프로그램이다. 21년차 쇼호스트 이수정과 배우 박은혜, 메이크업 아티스트 수경이 MC를 맡았다.

그동안 많은 뷰티 프로그램들이 존재했지만, MZ세대를 중심으로 셀럽들의 라이프 스타일에 대한 콘텐츠 소비가 확산됨에 따라 상품 판매와 콘텐츠를 연계한 이색 예능이라는 점에서 ‘랜선뷰티’는 신선했다. 배우 이세은을 시작으로 최정윤, 방송인 서동주 등이 출연해 뷰티 꿀팁 등을 공개했다.

이세은, 최정윤, 서동주에 이어 ‘랜선뷰티’를 방문하는 이시원은 2012년 드라마 ‘대왕의 꿈’을 통해 데뷔, ‘미생’ ‘슈츠’ ‘알함브라 궁전의 추억’ ‘동백꽃 필 무렵’ ‘본대로 말하라’ 영화 ‘들개’ ‘오케이! 마담’ 등 브라운관과 스크린을 넘나들며 폭넓은 연기 스펙트럼과 캐릭터 소화력를 보였다.

서울대와 동 대학원 출신의 재원이기도 한 이시원은 현재 KBS1 ‘역사저널 그날’ 패널로도 출연하며 안정적인 진행 실력과 함께 지적인 면모까지 자랑했으며, 지난해 6월에는 서울대 동문 의사와 결혼해 많은 축하를 받았다.

이시원이 출연하는 K-STAR ‘랜선뷰티’는 매주 수요일 밤 8시 방송된다. /elnino8919@osen.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