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삼성전자 정품 무한 잉크젯복합기 'SL-T1670W', 지마켓 슈퍼딜 기획전 진행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이철호 기자]
스마트PC사랑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smartPC사랑=이철호 기자] 지마켓이 삼성프린터 공식파트너사 피트존과 삼성 무한 잉크젯 복합기 SL-T1670W제품으로 슈퍼딜 할인 특가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지마켓 슈퍼딜은 각 제품군마다 인기있는 제품을 선정해 하루동안 할인 판매하는 특가 프로모션이다. 이번 삼성복합기 품목으로 진행되는 슈퍼딜에서는 기존소비자가격 20만원대의 삼성복합기가 무려 9만원가량 할인되어, 거의 반값의 가격인 10만원 초반대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슈퍼딜 프로모션은 5월 25일 하룻동안 진행되며, 삼성 잉크젯 인기품목인 SL-T1670W를 좀 더 특별한 가격에 만나볼 수 있게 된다.

삼성 무한 잉크젯 복합기인 SL-T1670W는 오랫동안 꾸준하게 인기를 끌어온 스테디셀러 제품이다. 토너나 잉크본품을 따로 구매하지 않고 잉크를 충전해 사용하는 충전식 잉크사용방식으로, 유지비용이 저렴해 많은 구매자들의 인기를 얻고 있는 제품이다. 또한 복합기 기능은 물론이고 무선기능 지원을 통한 편리한 사용으로 인해 꾸준히 사랑받고 있다.

이번 지마켓 슈퍼딜에서는 SL-T1670W의 기존 소비자가 209,000원에서 약 25,000원의 원데이 할인이 들어가게 된다. 여기에 빅스마일 쿠폰과 중복쿠폰을 통해 약 5만 5천원 가량을 더 할인 받을 수 있다. 마지막으로 카드할인 8,970원을 더하면 기존 소비자가에서 약 90,000원을 할인 받을 수 있게 된다.

여기에 포토리뷰 이벤트 행사가 더해져, 5,000원 상품권의 혜택가를 더하면 20만원대의 소비자 가격에서 약 95,000원가량의 할인혜택이 들어간 11만원대 초반의 가격으로 구매가 가능하다.

이번 슈퍼딜 행사를 주관하는 삼성프린터 공식파트너 피트존은 "무한 잉크젯 복합기 SL-T1670W는 꾸준한 인기를 끄는 인기 품목이라 이번 할인 행사 또한 많은 분들의 성원이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며 "많은 분들의 꾸준한 관심이 지속되어 이러한 행사를 계속해서 열 수 있기를 기대한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Copyright ⓒ 스마트PC사랑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