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19 (금)

‘여장 유튜버’, 채팅男 속여 불렀다가 생방송 중 폭행 당했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여장남자 유튜버 카광. 사진ㅣ카광 유튜브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유튜버 카광(본명 이상일, 27)이 여장남자 행세로 남성을 속였다 생방송 중 폭행을 당했다.

카광은 지난 22일 오전 여자 분장을 한 후 성매매가 주로 이뤄지는 채팅 애플리케이션에서 만난 40대 남성 A씨에게 “성매매를 하겠다”고 속인 후 자신의 집으로 불러들였다.

하지만 초대된 남성은 카광이 남성임을 알게 되자 격분했고, 말다툼 끝에 카광의 얼굴에 펀치를 날렸다. 카광은 전치 2주의 상해를 입은 것으로 알려졌다.

이날 폭행 장면은 실시간 생방송으로 중계돼 약 1만명이 지켜봤다. 신고 역시 한 시청자가 했다.

스타투데이

여장 행세로 남성을 속여 폭행 당한 카광. 사진ㅣ카광 유튜브


카광은 사건 직후 유튜브 생방송을 통해 “응급실에 다녀왔다. 실명 가능성을 추정하고 있는 단계”라며 “앞으로는 더 안전하고 신중한 콘텐츠를 만들기 위해 노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이 사건을 맡은 경기 고양경찰서는 24일 “유튜버 카광을 폭행한 40대 남성 A씨를 조사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경찰은 A씨와 피해자에 대한 조사를 진행한 후 구속영장 신청 여부를 검토할 계획이다.

카광은 올 3월에도 한 남성을 집으로 불러 방송하다 멱살이 잡힌 채 끌려나간 적이 있다.

카광은 여장남자 행세를 하면서 불특정 다수 남자들을 상대로 성매매 할 것처럼 속여 유튜브 방송을 진행해 논란을 빚고 있다.

[진향희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