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3 (화)

'본업 컴백' 강다니엘 "피가 뜨거운 느낌"…설레는 소감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가수 강다니엘이 오랜만에 '본업'으로 컴백한 소감을 밝혔다.

강다니엘의 첫 솔로 첫 정규앨범 'The Story' 발매 기념 기자간담회가 24일 서울 강남구 삼성동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서울 파르나스 오키드룸에서 진행됐다.

'The Story'는 강다니엘이 13개월 만에 내놓는 새 앨범이자, 강다니엘이 솔로로 선보이는 첫 정규앨범이다. 2019년 7월 솔로 아티스트로 거듭난 강다니엘이 '컬러(Color)' 시리즈 세 편을 통해 들려준 서사의 완결편이기도 하다.

오랜만에 무대로 돌아온 강다니엘은 "피가 뜨거운 느낌"이라며 설렘을 드러냈다.

이어 그는 "제가 컬러 시리즈하면서 관객분들을 못 본 채로 2년 정도 활동을 했다. 이후 연기 첫 도전을 했어 가지고 되게 설렌다"고 팬들과의 만남에도 기대를 보였다.

또한 강다니엘은 "무엇보다 정규앨범이라 저에게 더 큰 의미가 있고 소중한 시간"이라고 덧붙였다.

타이틀곡 'Upside Down'은 미디움템포의 곡으로 강다니엘과 챈슬러, Knave가 작사했고 션 케네디, MZMC이 작곡했다. 뜻대로 풀리지 않는 상황에 대한 강다니엘만의 유쾌한 솔루션, 메시지를 담은 곡이다.

한편, 강다니엘의 첫 솔로 정규 앨범인 'The Story'는 24일 오후 6시 발매된다.

사진=박지영 기자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