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9 (금)

전남친 가게에 알바 지원한 남친…한혜진 "쪽팔려" 돌직구 (연참3)[포인트:톡]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최희재 기자) 한혜진이 사연자의 고민에 공감하며 돌직구를 날린다.

24일 방송되는 KBS Joy 예능프로그램 '연애의 참견 시즌3'(이하 '연참3') 125회에서는 스페셜MC로 가수 박재정이 출연한다.

이날 주우재는 박재정이 등장하자 직접 일어나 반겨준다. 박재정의 SNS 팔로워가 2천명일 때부터 좋아했다는 주우재는 박재정의 실제 연애담이 담긴 노래 제목을 단박에 맞추는 등 찐 팬임을 인증해 눈길을 끈다.

박재정과 함께 참견할 이번 주 사연은 동갑내기 남자친구와 11개월째 연애중인 29세 고민녀의 이야기다. 요식업 창업이 꿈인 두 사람은 시장 조사 겸 맛집 투어를 다니는데 하루는 남자친구가 알아본 맛집에 갔다가 고민녀의 전 남자친구를 예상치 못하게 맞닥뜨린다.

맛집 사장님이 된 전 남자친구를 본 고민녀는 몸이 좋지 않아 집에 돌아가겠다며 상황을 모면한다. 하지만 얼마 뒤 남자친구는 또 한 번 그 맛집에 가자고 조르고, 결국 고민녀는 전 남자친구의 가게라고 밝히는데 남자친구는 오히려 비밀 레시피를 알아낼 수 있는 기회라며 좋아한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심지어 남자친구가 맛집 아르바이트까지 지원하자 주우재는 "얼마나 맛있길래 저러는 거냐"며 황당해 하고, 한혜진은 "쪽 팔리다"면서 전 남자친구의 가게에서 현재 남자친구가 아르바이트생으로 일하는 것에 대한 솔직 반응을 내놓는다.

이에 스튜디오에서는 대박 곡을 작곡한 사람이 여자친구의 전 남자친구인 것을 알게 되었을 때 곡을 받을 것인지 가정하고, 박재정은 "나는 그 곡을 받지 않겠다. 다른 기회에 돈이나 명예를 얻을 수 있을 것"이라며 소신을 드러낸다.

여기에 남자친구는 고민녀의 전 남자친구와 절친이 되더니 끊임없이 황당한 일을 벌인다. 한혜진은 "고민녀를 이렇게 무시할 수 있나"라며 분노하고, 박재정은 "이 정도면 현재 남자친구는 전 남자친구가 보낸 스파이 아니냐"며 이해하지 못했다는 후문이다.

'연애의 참견 시즌3'는 24일 오후 8시 30분에 방송된다.

사진=KBS Joy '연애의 참견3'

최희재 기자 jupiter@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