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3.28 (목)

골든차일드 태그 "건강 상태 호전됐지만…당분간 회복 집중" [공식입장 전문]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조혜진 기자) 그룹 골든차일드 태그(TAG)가 건강 문제로 당분간 활동을 중단한다.

소속사 울림엔터테인먼트 측은 23일 "태그는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전문의 소견에 따라 지난 18일 오전 종합병원에 입원, 정밀 검사를 진행했다"고 알렸다.

이어 "최초 검사 결과 간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의료진의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로 현재는 검사 결과와 건강 상태가 많이 호전됐다"고 현재 상태를 밝혔다.

소속사 측은 "의료진의 권고와 태그의 안정이 우선이라는 판단에 따라 당분간 회복에만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며, 향후 골든차일드의 미국 투어를 비롯한 스케줄은 당분간 8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이라고 향후 활동에 대해 설명했다.

한편, 앞서 태그는 18일 급성간부전 증세로 중환자실에 입원했다는 소식이 전해졌으나 소속사 측은 "현재 위독한 상태는 전혀 아니다"라고 부인한 바 있다.

이하 소속사 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울림엔터테인먼트입니다.

먼저 골든차일드에게 항상 아낌없는 사랑 보내주시는 팬 여러분께 감사의 말씀 드립니다. 골든차일드 멤버 TAG군의 건강 상태와 향후 활동과 관련해 팬 여러분께 안내드립니다.

TAG군은 최근 컨디션 난조로 인해 전문의 소견에 따라 지난 18일 오전 종합병원에 입원, 정밀 검사를 진행했습니다.

최초 검사 결과 간 상태가 좋지 않다는 진단을 받았으나, 의료진의 지속적인 검사와 치료로 현재는 검사 결과와 건강 상태가 많이 호전됐습니다.

다만 당사는 의료진의 권고와 TAG군의 안정이 우선이라는 판단에 따라 당분간 회복에만 최선의 노력을 다할 예정이며, 향후 골든차일드의 미국 투어를 비롯한 스케줄은 당분간 8인 체제로 진행할 예정입니다.

갑작스러운 소식으로 많은 팬여러분께 걱정을 끼쳐드려 거듭 죄송하다는 말씀 드립니다. 당사는 TAG군의 빠른 회복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사진=엑스포츠뉴스DB

조혜진 기자 jinhyejo@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