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이슈 세계 속 한류

[TEN피플] '마성'의 제니, BTS에 GD에 엑소까지 '톱 남돌' ♥의 중심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텐아시아=우빈 기자]
텐아시아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 / 사진=텐아시아DB



핫한 제니다. 그룹 블랙핑크의 제니가 6년의 활동 동안 엑소의 카이, 지드래곤, 방탄소년단의 뷔 등 세 명의 톱 아이돌과 열애설에 휘말리며 연예인 열애의 중심에 섰다.

최근 온라인에 제니와 뷔의 열애를 추정하는 목격담이 등장했다. 작성자는 "닮은 꼴 일지도 모르지만 제주도에서 두 명의 탑 아이돌이 함께 포착됐다. 일단 팩트 체크가 안 돼 이름은 다 가렸다"는 글과 함께 한 장의 사진을 게재했다.
텐아시아

뷔 제니 /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사진 속 남성과 여성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상태. 이에 뷔와 제니라 확신할 수 없으나 일부 누리꾼은 귀나 턱 눈썹과 입술 등 옆모습이 두 사람 같다고 입을 모았다.

사진 속 남성과 여성은 선글라스를 착용한 상태. 이에 뷔와 제니라 확신할 수 없으나 일부 누리꾼은 귀나 턱 눈썹과 입술 등 옆모습이 두 사람 같다고 입을 모았다. 뷔와 제니가 최근 각자의 인스타그램에 제주도 여행 중인 사진을 게재한 점, 프로필을 'V'와 'J'로 변경한 점 등을 이유로 열애설에 힘이 실린 상황이다.

뷔와 제니의 소속사는 열애설에 입장이 없는 것이 입장이다.
텐아시아

지드래곤(왼쪽), 제니 /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제니는 지난해 2월 같은 소속사 선배인 지드래곤과 열애설에 휘말렸다. 연예매체 디스패치는 지디와 제니의 열애설을 보도하면서 두 사람이 1년째 열애 중이라고 밝혔다. 두 사람의 주요 데이트 장소는 지디가 살고 있는 한남동 고급빌라. 이곳에서 두 사람을 밀애를 즐겼다고 하는데, 제니는 회사차를 지디의 빌라에 등록해 전용 주차장을 이용한 것으로 알려졌다.

두 사람의 데이트 루틴은 '스케줄→데이트→귀가'. 제니는 블랙핑크 활동 기간 스케줄이 끝나면 지디의 집을 먼저 찾았고 그후 숙소로 향했다. 매체는 보통 제니의 매니저가 픽업을 담당했고, 지디의 매니저가 가끔 그 일을 대신하기도 했다며 활동이 없을 때도 비슷한 패턴을 유지했다고 알렸다.

뿐만 아니라 지디는 제니를 위한 '비밀 외조'도 진행했다고 했다. 지니는 제니를 보기 위해 블랙핑크 뮤직비디오 촬영장, 콘서트장 등을 방문했다고 한다. 제니와 지디의 측근은 제니의 어머니도 두 사람의 교제를 알고 있다고 덧붙이기도 했다.
텐아시아

제니(왼쪽), 카이 / 사진=텐아시아DB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2019년에는 엑소의 카이와 2019년 1월 1일 1호 커플이 됐다. 두 사람이 공원에서 데이트를 하고 드라이브를 하는 등 다정한 모습이 공개됐다. 또한 커플템을 장착하는 등 여느 연인과 다름 없는 모습으로 K팝 팬들의 관심을 모았다.

카이의 소속사 SM엔터테인먼트와 제니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처음엔 별다른 입장을 내지 않다가, 호감을 갖고 만나는 사이라고 열애를 인정했다.

하지만 톱 아이돌의 공개 연애란 쉽지 않았다. 부담감을 느낀 탓인지 두 사람은 열애 인정 한 달 만에 결별 기사를 내며 동료로 돌아갔다.
우빈 텐아시아 기자 bin0604@tenasia.co.kr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