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04.25 (목)

'MLD 새 걸그룹' 라필루스 샤나·하은 프로필 첫 공개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스타투데이

라필루스 샤나, 하은(왼쪽부터). 사진|MLD엔터테인먼트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MLD엔터테인먼트(이하 MLD)가 론칭하는 걸그룹 라필루스가 서서히 베일을 벗고 있다.

23일 0시 라필루스(Lapillus)는 오는 6월 20일 데뷔를 확정하고 공식 SNS 채널을 통해 멤버 샤나와 하은의 프로필 이미지를 공개했다.

사진 속 샤나와 하은은 순백색 의상을 입고 청순미 가득한 비주얼을 뽐내고 있다. 샤나는 화이트 원피스와 목걸이를 매치시켜 순수하고 우아한 분위기를 풍긴다. 하은은 내추럴한 메이크업에 몽환적인 표정을 더해 신비로운 매력을 발산한다.

샤나는 지난해 10월 종영한 Mnet '걸스플래닛999 : 소녀대전'에 출연해 전체 6위까지 오르며 스타성을 입증한 바 있다. 샤나는 귀여운 외모에 뛰어난 노래와 춤 실력을 겸비해 글로벌 팬들의 큰 사랑을 받아왔다.

하은은 2008년생 멤버로 역대 최연소 걸그룹 데뷔 기록을 새롭게 쓸 예정이다. 막내로서 팀에 활력을 불어넣는 동시에 라필루스의 색깔을 더욱 다채롭게 만들 것으로 기대된다.

6명의 멤버로 구성된 라필루스는 '빛의 방향에 따라 색이 달라지는 보석'이라는 팀명의 의미처럼 'Shine Your Lapillus(자신만의 색을 찾자)'라는 메시지를 세상에 전한다.

라필루스는 MLD가 모모랜드 이후 6년 만에 선보이는 신인 걸그룹으로 오는 6월 20일 가요계에 정식으로 데뷔한다.

[박세연 스타투데이 기자]

[ⓒ 매일경제 & mk.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