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C2X NFT 마켓플레이스, 보이그룹 '베리베리' 미국 투어 영상 NFT 독점 판매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유동길 기자]
컴투스홀딩스가 5월 23일 자회사인 '컴투스플랫폼'과 글로벌 지사 '컴투스USA'가 함께 개발한 'C2X NFT 마켓플레이스'에서 보이그룹, 베리베리의 NFT 영상을 독점 판매한다고 밝혔다.

경향게임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베리베리는 7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최근 발매한 정규앨범 'VERIVERY SERIES O [ROUND 3 : WHOLE]'로 10만장 이상의 판매고를 올리는 등 성장형 아이돌로 주목받고 있다.

이번에 판매되는 NFT, '2021 VERIVERY 1st TOUR IN U.S. [First Edition]'에는 베리베리의 첫번째 미국 투어 영상의 생생한 장면을 담았다. 또한 다음달 9일까지 해당 NFT를 구매하면 베리베리 멤버 전원의 한정판 NFT 포토카드를 추가로 증정하는 프로모션도 함께 진행해 수집가치가 높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영어 기반의 글로벌 서비스로 페이팔과 신용카드를 통해US달러로 결제할 수 있다. 한국, 중국, 일본, 싱가폴 등 일부 국가에서는 이용이 제한된다.

'C2X NFT 마켓플레이스'는 K-팝 아티스트들의 영상을 비롯해 게임, 디지털 아트 등 다양한 영역의 작품들을 거래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해당 플랫폼은 편의성 높은 인터페이스로 NFT 자산에 대한 소비자들의 진입장벽을 대폭 낮춘 것이 특징이다. 또한 세계 최대 NFT 거래소인 오픈씨(Open Sea)와 동일한 규격을 사용해 확장성을 넓혔다.

오픈과 함께 독점 판매를 시작한 걸그룹, '이달의 소녀'의 '2022콘서트 LOONAVERSE: FROM'의 영상 NFT는 이틀 만에 1차 물량이 완판되었으며, 다음달 9일부터는 각 멤버별 공연 영상을 담은 NFT 상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현재 JTBC에서 방송되고 있는 브레이킹 댄스 서바이벌 예능 프로그램 '쇼다운' NFT도 오는 5월 24일부터 판매 예정이다.
<저작권자 Copyright ⓒ 경향게임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