컨텐츠 바로가기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 캐릭터 스틸 6종 공개…압도적 피날레 예고

댓글 첫 댓글을 작성해보세요
주소복사가 완료되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엑스포츠뉴스 이창규 기자) '쥬라기' 시리즈의 마지막 작품인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의 캐릭터 스틸 6종이 공개되어 관심을 모은다.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감독 콜린 트레보로우)은 마침내 세상 밖으로 나온 공룡들로 인해 인류는 이제껏 경험하지 못한 사상 최악의 위기를 맞이하고, 지구 최상위 포식자 자리를 걸고 인간과 공룡이 최후의 사투를 펼치는 지상 최대의 블록버스터다.
엑스포츠뉴스

<이미지를 클릭하시면 크게 보실 수 있습니다>



오는 6월 1일 전 세계 최초로 선보일 영화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이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해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작품은 '쥬라기 공원'과 '쥬라기 월드' 두 가지의 스토리가 마침내 하나의 스토리로 만날 것임을 예고하였다. '쥬라기 월드' 캐스트 크리스 프랫, 브라이스 달라스 하워드 등 전편에 이은 배우들의 열연과 '쥬라기 공원' 레거시 캐스트 로라 던, 제프 골드브럼, 샘 닐까지 합세해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선사할 것으로 기대감을 모은다.

공개된 스틸에는 그동안 시리즈에서 볼 수 없었던 극강의 액션을 보여주는 ‘오웬 그래디’(크리스 프랫 분)의 모습부터 공룡들을 이용하려는 위험한 자들의 비밀을 파헤치기 위해 돌아온 ‘엘리 새틀러’(로라 던)과 ‘앨런 그랜트’(샘 닐)의 모습, 인류 최악의 위기 속 미래를 경고하는 혼돈 이론 학자 ‘이안 말콤’(제프 골드브럼)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이번 시리즈에서 새롭게 등장하는 최고의 파일럿 ‘케일라 와츠’(드완다 와이즈)와 바이오신의 커뮤니케이션 관리자 ‘램지 콜’(마무두 아티)의 스틸도 공개돼 이들이 보여줄 활약들도 기대하게 만든다.

캐릭터 스틸 6종을 공개하며 장대한 여정의 피날레를 위해 조우한 캐스팅 라인업을 보여준 '쥬라기 월드: 도미니언'은 6월 1일 대한민국에서 최초로 만나볼 수 있다.

사진= 유니버설 픽쳐스

이창규 기자 skywalkerlee@xportsnews.com
기사가 속한 카테고리는 언론사가 분류합니다.
언론사는 한 기사를 두 개 이상의 카테고리로 분류할 수 있습니다.